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제 내 카드로 다 결제하고 (총 20만원 정도..)애인이 보내주겠다고 햤는데
곧 기념일인데 그냥 내가 다 낸다고 하고
그걸로 괜찮은 선물이나 밥 사달라고 할까?
원래 번갈아서 내는데 뭔가 돈 보내달라고 하기 좀 그래서..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제 내 카드로 다 결제하고 (총 20만원 정도..)애인이 보내주겠다고 햤는데 곧 기념일인데 그냥 내가 다 낸다고 하고 그걸로 괜찮은 선물이나 밥 사달라고 할까? 원래 번갈아서 내는데 뭔가 돈 보내달라고 하기 좀 그래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