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59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4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남여 회사 (최상위대기업) cc

남자 170 sky 부모님이혼 노후준비미흡 최상위대기업 모은돈5억 92년생

여자 160 서성한 아버지 대기업임원 노후준비완료 모은돈3억 95년생

대표 사진
익인1
여자가 아까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딜봐서 밸런스가 맞아보이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가 안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남자 가난하고 이혼가정에 키도 작고 막말로 직장말곤 아무것도 볼거없음
여자는 평균키는 되고 집안도 좋음
대학급은 좀 다르지만 직장 같으니까 그놈이 그놈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이랑 학벌이 있잖아..? 5억 모은 남자도 안흔하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자네 집이 임원이니까 결혼하면 그거보다 더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도 3억 모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 가난한집 이혼가정이 얼마나 흠인지 모르는구나...요새 아무리 이혼가정이 흠이 아니다 흔하다 하지만 솔직히 엄청난 흠이야
가난하면 더더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난까진 아니고 노후대비가 미흡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난 기준이 좀 높아서 노후대비 미흡하면 형편 어려운 편이라 생각함
물려줄 재산은 없어도 최소한 암 걸려서 큰 돈 들어갈일 생겨도 부모가 커버 다 가능한 정도는 되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자가 훨 아까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쪽 부모가 결사반대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정도인데 밸런스를 따져야함...?ㅋㅋㅋㅋㅋㅋㅋ 결혼해서 어렵게 사는거 아니면 해ㅠ 왤케 다들 급을 따지는겨 여기서 안맞다하면 헤어질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밸런스만 보면 여자쪽에서 반대할 수도 있음 이혼가정이면 시부모 각각 챙겨야할 수도 있고 노후안되어있으면 진짜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 형편 어려운 집에서 저런 아웃풋인 아들 길렀으면 우리 아들이 아깝다ㅠㅠ 하고 여자네 집에 아들장사하려고 들 가능성도 크고
우리 사촌언니가 그랬음
가난한집 대기업아들인데 누가봐도 우리집이 훨씬 더 잘살고 우리 언니가 아까운데 자기아들 아깝다 타령했음
아직도 형부네가 밉다 결혼한지 5년이 넘어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자가 아까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가 잘생겼음 ㅇㅈ 근데 키땜에 짱잘아님 노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자 여자 직급이 뭔데?

근데 지금 당장은 여자쪽에서 반대할 가능성이 높긴 한데 여자는 결혼 특성 상 대기업 다녀도 애 낳으면 힘들어서 남자쪽이 미래엔 더 낫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자가 아깝긴함…
남자스펙이 딸린다 이거보단 저정도면 여자 스펙이 흔한게 아니라서 마음만 먹으면 골라서 사귈 수 있을거 같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자 아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자가 아까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모은돈 꼴랑 2억 차이가 머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억차이 크지 하지만 집안 차이는 훨씬 더커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밤에 잠 나흘씩이나 안자면
17:06 l 조회 1
수험생이면 화장하고 렌즈 사면 안돼?
17:05 l 조회 1
어우 5년전 사진 모니까 탱탱하네
17:05 l 조회 1
여자 얼굴은 평범한데 키 170이고 비율좋은편이면5
17:05 l 조회 8
취미학원 추천해주라4
17:04 l 조회 6
트위터에서 김민경이랑 찰스한테 정병걸리는거 걍 개웃기네
17:04 l 조회 6
종아리 보톡스 맞아야지 ㅎㅎ2
17:03 l 조회 9
동성 커플이 나이차 심한 커플 개많다던데5
17:03 l 조회 27
나 늘 연하만 만났는데 20대 초중반엔 친구들이 뭐라했거든 후반 되니까 이제 뭐라 안함 2
17:03 l 조회 6
미용실에서 머리하고 맘에안든다고 하면 복구해줘?
17:03 l 조회 5
나 음침한거 알려줄까 ??? 인스타염탐 하는방법 😶🤫나같은애 있어???2
17:03 l 조회 14
청년문화예술패스 써 본사람?1
17:03 l 조회 4
24년도 3월부터 25년말까지 편입학원비로 이 정도 모았는데 어때..??
17:03 l 조회 6
어떤 남자애기가 하는 스터디윗미 알아?1
17:03 l 조회 8
너네는 시골형 지농 절대 취업하지마
17:03 l 조회 8
나 이거 이석증이야?3
17:03 l 조회 8
전기차 충전하는 거 일반차에 비해 돈 덜 들어??2
17:02 l 조회 7
나는 이제 연애하는게 좀 겁나 연애하면 자꾸 내 하루를 그 사람한테 쓰게 돼 1
17:02 l 조회 22
40살 28살 커플이면 주변에서도 말 나옴?8
17:02 l 조회 36
얘들아 티빙 개인정보유출 보상안 아직 안나온거 맞아?
17:02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