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74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어떤 느낌의 고통인거야
따끔하고 마는거야 묵직하게 아픈거야?
치과 마취주사만큼 아픈거야?
어디에 놓는거야 눈꺼풀 뒤집어서도 놓는거야?
눈은 연약한 부위라 그런지 무서워 엉엉....
대표 사진
익인1
수면마취한다음 부분마취하고 깨워서 수술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수면 아니야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나도 첫쌍수는 국소마취로만 했는데 눈물 또르르 흐르고 눈꺼풀 뒤집어서도 놓고 개아파.. 나 걍 참고 눈물만 흘리니까 의사쌤이 잘 참으시는데요? 이러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뻐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거 마취주사가 진짜 아파서 나 눈물 찔끔 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쌍수할때 부분마취 했는데 처음 주사는 진짜 아팠어 얼굴에 맞는거라 진자 소리지름 그 후엔 아무느낌 없고 살짝 묵직?뻐근한정도였고 쌍수 다 하고 집와서 마취 풀릴때 또 아팠음 ㅠ 근데 참을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들이 디지게 아팠다고 했는데 난 누가 눈 꾹꾹 누르는 느낌밖에 안나던데 마취 풀릴까봐 더 무서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극쫄보인데 묵직하게 아픈정도..?
너무 긴장해서 오히려 덜 아팠던듯...
(우리엄마 대기실에서 나 수술받다 뛰쳐나올까봐 걱정하셨을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많이아팠어...10초만 참자하고 버텼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바늘로 눈 두덩이 위를 콕콕콕콕 찌르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취할때 눈물 흘리지 말라는데 눈 두덩이에 찌르니까 눈물이 자동으로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갠적으로 마취보다도 수술 과정이 너무 힘들었어 ㅠㅠ 칼로 스윽스윽 하는 소리랑 느낌이 너무 생생하고 별로였어ㅠ 거기다 중간중간에 계속 눈 떠야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아픔 진짜 수면도 해보고 처음부터 부분도 햐봤는데
하 부분마취하다가 한쪽 눈하고 수술 멈춰달라할 뻔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코랑 눈이랑 입꼬리 다했는데
쌍커풀 부분마취가 제일 아팠음 다신 안함

치과 마취주사는 한번 아프고 끝이지
부분마취 하면 그 수술 느낌이랑 눈이 어딘가로 빨려들어가는 느낌 들면서 뻐근하고 통증도 조금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눈까뒤집고 그 란에 주사 따끔—이 지속됐어 묵직은 라녔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지금까지 최고의 고통이였음 다음에 또 하면 무조건 수면하고 할거임 눈 까뒤집고 세방씩인가 놨던거 같은데 치과마취랑 비교도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별로 안아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개아픔 ㄹㅇ 눈에 콜라붓는느낌 수술하는 소리랑 느낌도 다 나서 걍 수면으로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바늘로 쑤시는 느낌 개아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안아팠는데 걍 따끔?? 맨정신이니까 실밥 땡기고하는거 다 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주사 잘 참는 편인데 진심 개아픔 진짜 걍 소리도 안 나오고 눈물만 주르륵 흘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치과 마취주사보다는 안 아파 따끔따끔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좀 아프긴 아팠는데 더 아프기 전에 점점 마비돼서 괜찮았음 젤 공포인 건 눈을 뜨고 있어야해서 안 볼 수 없다는 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50대한테는 30대초반도 어린거 아닌가
1:22 l 조회 3
저격글 많은데 모르지?
1:22 l 조회 3
80,90년대생들도 25-26살일때
1:22 l 조회 4
아빠가 나보고 서울대 못가서 실패한 인생이라는데 뭐라고 맞받아칠까
1:21 l 조회 8
피부 하얀 여자 보면 기괴해?
1:21 l 조회 6
40대초반 여자가 27살보고 곧 서른이라면서 나이로 긁는건 어떤경우지.. 5
1:21 l 조회 8
너네도 친한 친구중에 단둘이 못보는 친구 있어??1
1:21 l 조회 5
여기 남초에서 많이 왔어?1
1:21 l 조회 10
익들아 이거 선물로 받으면 어떨거가틈?1
1:21 l 조회 7
나 셀카를 왜이렇게 잘찍지
1:21 l 조회 3
본인표출사주 잘 몰랐는데 나랑 생년월일생시 똑같은 사람 이야기보고 믿게됐거든?
1:21 l 조회 8
우삼겹 마늘쫑 비빕밥 만들어 먹는중❤️
1:20 l 조회 7
신혼부부 15평 괜찮을까..ㅎ 3
1:20 l 조회 8
유럽 여름이랑 아시아 여름이 가챠가 될 줄이야...
1:20 l 조회 4
스트체형 꾸꾸뭐입음2
1:20 l 조회 8
하객룩 입었는데 나랑 개잘어울리고 개이쁨 진짜 나 여자임…솔직히 신부보다 이쁠듯2
1:20 l 조회 6
진짜 결혼 적령기 되니까 연애 못할 것 같음..... 4
1:20 l 조회 23
30살 넘었는데 탈색 염색 하는 남자 사귈 수 있어? 2
1:19 l 조회 8
토스미 토익스피킹 모의고사 치는데 계속 im3나온다
1:19 l 조회 5
30대 초반~중반 익들아 20대 후반이랑 인간관계 많이 달라졌어??
1:19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