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0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71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연애도 돈아깝긴한데 이건 뭐 서로 조정하면
나름 가성비데이트 가능하고
배달음식도 뭐.. 한번시켜서 3번 나눠먹고 이러면 ㄱㅊ은데

옷은 진심 한번 살때 막 5만원-8만원 하는데
글케 자주 입지도 않아서ㅠ..
지금 생각해보니 돈아까움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옷이 진짜 돈 훅훅나가는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난 옷사는게 유일한 낙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나도 그롷긴해
욘예인들 옷 따라사고… 디자이너브랜드 구경이 낙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ㄷ... ㅋㅋㅋㅋㅋ 지금 입은 옷도 오늘 첫개시인데 너무너므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유행지나면 입지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유행 지나면 입기도 애매한데 또 계절이 빨리 바뀌니까 사놓고 별로 못 입어서 더 아까운 느낌임 ㅠㅠ흑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안사니까 지출 확 줄엇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옷 안사면 꼬질꼬질하게 다녀야하자너.... 계절마다 최소한으로만 사야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그리고 지금 유행하는 옷들 다 내 취향도 아니고 나랑 어울리지도 않아서 못사는중...ㅠㅠㅠㅠ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그래서 한 번 살때 좀 두툼하고 질 좋은거 하나 사고 진짜 옷 안삼 두세달에 한번 사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여름엔 진짜.. 요새 티셔츠들 퀄리티 너무 안 좋아 금방 목 헤짐 ㅜ 살 수 밖에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진짜 안사는데 돈 잘모으긴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즘 옷들 죄다 593829억 해서 옷 한 두개만 사도 돈 후두둑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옷개비싸 ㄹㅇ... 질좋은거 산다고 디자이너브랜드고 머시기고 사도 목늘어나고 그런건 똑같음ㅠ 걍 가디건이나 겉옷을 돈좀주고사지 나머진 걍 대충삼ㅜㅜ한철용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ㅇㅈ 나 지그재그 특가 이런거에 미쳐있던 사람인데 확 끊으니까 눈에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치만 옷 사고 꾸미는게 행복한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젊었을때 옷 여러개 입어봐야지 청춘 아깝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5년째 거이 안사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매 계잘마다 안입는옷들 계속 정리중 ㅋㅋㅋㅋㅋㅋㅋ 뭐가 이리도 많았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한두번입고 처박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레알임...
나는 옷을 원래도 잘 안사는 편이지만 근래들어 테무나 알리에서 많이 사는데 같은 질이면 알리테무가 훨씬 싸서 그쪽으로 삼...
그니까 돈 절약 많이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알리테무에도 괜찮은 옷들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무 싼거 아니면 괜찮아.
나 봄에 입을 후드티 이번에 대여섯벌 샀는데 질도 나쁘지 않았어.
다만 디자인이 거기서 거기임ㅋㅋㅋ
색깔이 다섯벌이 다 똑같고 프린팅된 그림만 조금씩 달랔ㅋㅋㅋ
근데 난 그런거 신경 안쓰는 사람이라 걍 데일리로 입고다님
웃긴점은... 상품 질이 안좋다고 반품해도 바로 반품되고 회수를 안해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알리 테무 너무 복불복이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복불복이 맞긴 한데 너무 싸지않고 적당히 괜찮은 판매자 발견하면 그사람이 올린거만 사는것도 괜찮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진심 요새 옷값 너무 올라서 보세에서 뭐 셔츠같은거 좀 괜찮다 싶어서 집으면 7-8만원, 니트류 예쁘다 싶으면 10만원대 이래서 말없이 가게에서 나오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내 취미가 옷 사는 거라 평생 포기 못 할 취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킨한데 내 취미라 포기 못해 ㅠㅠ … 근데 요즘 옷값 진짜 ㅋㅋㅋㅋ ㅜㅜㅜ 웃음도 안나옴 괜찮다 싶으면 다 20-3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옷사서 입는게 낙인데 진짜 옷만 덜사도 돈 모을듯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맞아 심지어 친환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맞네...친환경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자주 입으면 돈 안 아까운데 난 좋은 거 사도 ㅂㄹ안 입음 질려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 몸뚱이는 결국 하나라는 걸 깨닫고 계절별로 필요한 옷들만 추려서 삼...원래는 예쁘면 그냥 샀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맞아 근데 옷 너무 좋아해서 포기못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금 셤준비한다고 옷 아예 안사고 집에있는거만 입는데 걍 돈나갈데가 없음..ㅋㅋㅋㅋ근데 학교다닐때 옷 자주 살때는 돈 진짜 많이썼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배달이 ㄹㅇ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그래서 옷사야될때 되면 고속터미널역 지하상가 가서 3천원짜리 주워와 ㅎ 생각보다 퀄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ㅈ 나 그래서 대3학년2학기쯤 부터 취준중인 지금까지 쭉 옷 한벌도 안 삼ㅋㅋㅋㅋㅋㅋㅋㅋ 이십대 초반에는 재밌었는데 유행이 빨리 바뀐다는 걸 깨닫고 다시 못 입는 옷들 많아지니까 다 버리고 좀 충격받아서 그후로 무난템 아니면 안 사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ㄹㅇ 근데 알면서도 예쁜 옷 입으면 기분이 조크든여.......ㅠㅠ 좋아하는 옷가게 신상 나오면 걍 계속 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ㅈㅁㅈ돈없어서 지출내역보니까 옷에 은근 많이 썼더라구,,, 몇번 안입게던데 진짜 돈아까움...올해는 걍 샀던옷 돌려입으려구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ㄹㅇ요즘 잘 안나가서 옷 안사고 잘 버텻ㄴ제 날 따뜻해지니까 또 새옷병도짐ㅋㅋㅋㅋㅌㅋㅋㅏㅋㅋㅋ쿠ㅠ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임 옷 한번 사면 20씩 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먹는걸 줄이고 다 쇼핑에 씀ㅜㅜ옷사는게 더 도파민돌고 짜릿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옷 입는거에 취미 떨어지니까 좋음 ㅋㅋ
아무거나 깔끔하게 입으면 그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오히려 밥 사먹는 게 더 돈 아깝던데 한끼에 최소 만원이상인데 옷은 2-3일 밥 먹을 돈 아끼면 여러 번 입자나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는 옷보단 밥값이 많이 나가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ㄹㅇ 그냥 분기별로 몇 벌 정도 사면 충분히 돌려입는 듯ㅋㅋㅋㅋ 예전엔 쇼핑할 때 한 번에 몇십만원 썼는데 지금은 ㄹㅇ 얼마 안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맞아 근데 또 사고싶음 ㅜㅜㅜㅜ 진짜 아끼고 아껴서 시즌별로 2-3개만 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옷사는게 유일한 낙인데 걍 옷살래 가성비데이트할바에 내 물욕 충족시키는게 더 낫다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 옷 진짜 안사는 편인데 자연스럽게 외출도 잘 안함... ㅋㅋㅋㅋ돈은아꼇는데 히키코모리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진짜 주변사람들이 또 피부입거왔다할정도로 옷 안사는데 술먹는걸로 다써 그래도 아껴지긴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옷은 안 사는데 굿즈 물욕이 많아서 ㅋㅋ ㅠㅠ 선저축 하고 파킹 여금야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여자들이 돈 못모으는 이유에 옷도 있다고 생각함ㅋㅋ 남자들 보면 옷 세벌로 일년동안 입는애들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근데 난 싸구려옷 사는게 너무조아.. 그리고 오래입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초딩이 카메라들고 강아지랑 나 멋대로 찍으면 어칼거야?
19:20 l 조회 1
본가 15평인데
19:20 l 조회 4
영화 눈동자 무서워???
19:20 l 조회 3
주인공 억까 너무 심한거 못보겠음2
19:19 l 조회 15
카톡할 사람이 두사람밖에 없엉
19:18 l 조회 10
남자2여자1 이2
19:18 l 조회 12
2주 디즈니월드 1200만원 태운다 안태운다3
19:18 l 조회 12
사람이랑 닮았다는 소리를 못 들어봄
19:18 l 조회 7
과거가 너무 그리움
19:18 l 조회 10
서브웨이 하루지난거 먹어도 괜찮아?2
19:18 l 조회 8
페디 안 해도 ㄱㅊ지?1
19:18 l 조회 5
얘두라 이거 진짜 맛잇어 🍫🍓1
19:18 l 조회 25
계속 자랑하는 친구 어떡하냐,,1
19:18 l 조회 14
티안의 결혼 이야기를 들을때마다 상대방을 고르는 중요한 기준 하나는
19:18 l 조회 7
요즘 의대보다 하이닉스야?
19:18 l 조회 7
배민 자전거 좀 못하게 했으면...
19:17 l 조회 3
아빠한테 식사하셨어요?라는 말도 못할만큼 어색한 익 있냐1
19:17 l 조회 9
배라 레인보우샤베트 호vs불호4
19:17 l 조회 8
오사카 교토 일정 어떻게 짜야할까5
19:17 l 조회 11
사초생 내일 근로계약서 쓰는데 주의할 점 있어?1
19:1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