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릴스에서 게하 파티 이런 거 보면...아 난 가짜인가 싶고 그러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애기남미새야 새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이정도면 남미새 보다는 그냥 평범하게 이성을 좋아하는 것 뿐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소심함의 차이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소심한 남미새구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가 자각하고 그런 거 보면서 난 하수네ㅜㅜ 라고 생각할 정도면 그냥 이성애 하는 평범한 사람인 거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난 분명히 남미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미새는 남자만나려고 발악하고 여자 질투하고 그런 사람이지 그냥 남자 좋아하는건 헤테로여성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그정도는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여자한테만 못되게 안굴면 남미새 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무조건 레이디 빠스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쓰니랑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릴스에서 게하 파티 하는 거 봤는데 자기가 선택한 남자가 다른 여자 골랐다고 우는 거 봄...눈물을 왜 그런 곳에 쓰고 있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를 좋아한다고만 해서 남미새가 아녀 말 그대로 남자에 미쳐서 동성친구들 견제하고, 친구 남자친구한테도 꼬리치고 그러는 게 남미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냥 지능 문젠데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든 남자가 나를 좋아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들이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는 그냥 남자가 좋은 이성애자야… 남미새는 진짜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이번 나솔 유부남 남사친있는애만 봐도...생각이 다르신분들임 아내보다 내가 먼저 그 남자애 알았고 아내가 우리 만나는거 싫어하지만 우린 계속 만날거임 ㅜ 갬성에 취하신분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는 남자가 좋아서 인간적 도리를 어기고 남자를 택하진 않을거아냐
그럼 남미새아님
남미새는 걍 남자를 좋아하는 수준을 넘어서
사고회로가 댕글 돌아버린것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22 진짜 일반 사람이랑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가장 정확한 해설이다...난 그냥 이성애자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혼가정 가정폭력 피해자? 우울증 아직도 달고다는 사람? 2
3:01 l 조회 17
나이가스라이팅은 왜 이렇게 하는거야?
3:01 l 조회 16
나쁜오리 왜 무서워하는겨 1
3:00 l 조회 31
우리 대학교보다 더 작은 대학 다니면 100원 준다10
2:59 l 조회 213
불닭에 치즈랑 마요네즈 콘샐러드
2:57 l 조회 4
괴롭히는 이유 뭐라고생각해?6
2:56 l 조회 46
5시에 일어나야하는데 잘까 말까?ㅠ7
2:54 l 조회 46
남들이 좀 만만하게 보는 사람 특징 뭐같아?15
2:53 l 조회 322
인티 댓글 -2개3
2:53 l 조회 80
편의점 cctv로 내가 누구하고 통화하는지 그런거도 보여??1
2:53 l 조회 35
나 모기 진짜 잘 잡음4
2:53 l 조회 22
코수술 안했는데 코가 휘어있는건 뭐임..?11
2:52 l 조회 300
냉라면 만들어봤는데 생각만큼 시원하지가않음2
2:52 l 조회 30
코덕 소녀들아 화장할 때 매번 다른 느낌으로 해?3
2:51 l 조회 29
인티 아까 나만 로그아웃되었나?
2:51 l 조회 6
내가 너무 예민하고 나쁜 건가.. 2
2:51 l 조회 34
애들아 배민 알뜰배달 시킨거 개늦게오고 식어서오면 배민에 연락해? 먹는데 맛없게먹었음 식어서 8
2:51 l 조회 103
바선생 먹으면 1억 vs 생쥐 생으로복용시 1경7
2:50 l 조회 43
각질제거 했는데 얼굴 벗겨졌어..ㅠㅠ1
2:49 l 조회 20
당근 문고리 거래 해본 익??9
2:48 l 조회 85


처음이전13613713813914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