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97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9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전공 따라서 취업했는데 진짜 하나도 모르겠어 학교 다닐때도 이 정도는 아니였는데 하나도 머릿속에 안 들어오고 너무 힘들어.. 너무 안맞는것같고 그만 두고 싶은데 애매하게라도 배운게 이거뿐이라 이거 아니면 뭘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진짜 울고 싶어 다 포기하고 싶음 원래 처음 직장 다닐때 이런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그래...이론과 현장은 다름
그래서 신입이고 신입 교육이 있는거임
기죽지마
신입은 실수하는게 당연한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전공 공부랑 회사 현업은 다른 게 맞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알고는 있었는데 이렇게까지 내가 부족한 사람일줄 몰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냐 처음은 다 그래 그게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5년차인데도 그래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막막하네…ㅋㅋㅋ큐ㅠㅠㅠㅠㅠ ㅡ댓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이 힘든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생산직ㅠ 힘쓰고 그런일이라 몸 힘든건 좀 버틸만 한데 일이 너무 어렵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생산직은 아닌데 나두 첨에 그랫어 ... 진짜 딱 죽고싶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3달차 지금 죽고싶어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지금 직장 다닌지 5년차인데 아직도 모르는게 많아... 그래도 할수있어! 힘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은 다 어려워 처음부터 잘하면 이상하지
배울것도 끝이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ㅠㅠ 하다보면 적응이 될거야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6개월은 다녀야 좀 적응되고 1년 지나면 살만하더라
좀 더 다녀보고 결정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원래 그래..나는 적응하는데만 3년 걸린 것 같다
버티는게 답이야 힘들어도 버텨보면 그래두 괜찮더라ㅠㅠ힘내보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엔 열버가 답인 것 같아ㅠ 그래도 아니면 탈주하는게 맞는데 시간이 약이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설 절창읽은사람들아... 나 읽고싶어서 리뷰보다가 ㅅㅍㅈㅇ
14:26 l 조회 1
타지사는 집순이들 친구나 애인 어케사귐?
14:26 l 조회 1
말랑이 구매하고 쓰레기 버릴곳있냐고 물어봤는데 직원들이 뒤에서 쓰레기 버리고간대 하면서
14:26 l 조회 1
일본 세븐일레븐 고구마 나는 별로였는데
14:26 l 조회 1
가격 비슷할때 캐스퍼 신차 vs 코나 중고
14:26 l 조회 1
다들 이쁜 꽃보고 오늘 하루도 힘내
14:26 l 조회 2
남자친규가 스킨쉽 싫다니까 그럼 자기 다른사람이랑 하냐고
14:26 l 조회 5
남자는 성공하면 다 어린 여자 만나는 듯 참...3
14:25 l 조회 17
키스해보면 모솔 들킴?
14:25 l 조회 9
나 올차단 당햇는데 문자 보내는 법 없을까ㅠㅠㅠㅠㅠㅠ?1
14:25 l 조회 13
남자가 28살까지 모쏠일수있어? 3
14:25 l 조회 12
김볶에 삼겹 베이글샌드위치에 감튀 아아 뭐 먹을까1
14:25 l 조회 5
어떤걸 잊는 방법 알려줘 ㅠㅠ
14:25 l 조회 3
헐 얘드라 리디 무료 웹툰 풀렸는데 이거 그림체 존예다1
14:24 l 조회 17
하자 없는데 연애 못하는 사람 4
14:24 l 조회 16
노란끼가 너무 심해서 스트레스 받아
14:24 l 조회 7
서울대 수학과 vs 인하대 의대 어디가 더 높아??2
14:24 l 조회 14
의사 돌팔이 개많은거같음
14:24 l 조회 9
너네 하향혼하는 여자본적있어?5
14:24 l 조회 18
서울익들아 오늘 많이 더워?
14:23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