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44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5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나 평소에 되게 안좋게 생각했는데 친구가 헤어진지 이틀만에 바로 다른 남자 사귀더라고.. 맘에 들어서 눈여겨보다가 헤어지고 나서 바로 고백했대

어차피 전남친한테 애정 식어서 그런거니까 이해할 만한가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려니는 안 하는데 찐친이면 욕하고 그럭저럭 친하면 그래...라고하고 걔랑 연애 얘기 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남이 그러면 욕하는데 친구가그러면 걍 흐린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대학생이라 그런가 과에 소문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적인 친구로는 흐린눈할거같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친구가 그러면 뭐..ㅋㅋㅌㅋㅋ 글쿤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본문정도는 뭐 바람도 아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정도는 뭐 난 사귀고 있는 중에 다른 사람이랑 썸이라도 탄 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뭔가 썸일 수도 있을듯ㅋㅋ 맘에들어서 고백했는데 알고보니 그분도 자기를 좋아하고 있었다고 해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친구는 뭐 노상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욕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욕 안함 걍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걍 글쿤하고 넘김 내 일 아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친구들이라면 우리 단톡방 반응
..?
에휴 oo아ㅜ..
(완전 뭐라하다가 안통하면)
나도 모르겠다~~ 잘 사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친구면 걍 올 ㅋ 하고 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좀 급하긴 하지만 헤어졌으니.. 시행착오는 알아서 겪어라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찐친이면 보통 그런 경우에 친구가 전남친 욕을 많이 했어서 이해되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속으로 어우 빠르네 생각만 하지 글쿠나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러려니 하긴 하는데... 연애 안하면 안되는 성격인가보다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거야 나도 이 생각 들어서 으잉?? 굳이? 싶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연애 안쉬는 걸 자랑스러워하는 애들도 있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친구면 속사정 다 들어서 그러려니함... 근데 이제 소문나면 좀 이상해지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잉? 하고 말지만 속으론 정말 신기하다 생각함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케우리나라는 평범 내려치기가 심하지
15:16 l 조회 1
7월에 제주, 대전, 부산 여행 간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16 l 조회 1
아 일년동안 공부만 했는데
15:16 l 조회 2
봄웜-여쿨은 도대체 립을 뭘 써야됨
15:16 l 조회 5
언제까지 떨어지지 언제 사징
15:16 l 조회 5
토스 차트 그래프 나만 안보여?
15:15 l 조회 2
주식 떨어져서 더 싸게 다시 사고 싶은데 환불할 수 없어?3
15:15 l 조회 18
야즈 끊고 한달 지났는데 다시 처방해달라하면 안해주나..?
15:15 l 조회 2
찐사랑이어도 현실땜에 헤어질수 있다vs없다
15:15 l 조회 7
와 옆자리 주임님 진심 정신 사납다
15:15 l 조회 12
솔직히 예쁜데 공부도 잘하면 베스트지만2
15:15 l 조회 14
오늘 5년 정두 만났던 전남친이 와서 짐옮겨다주는데 눈물 개나드랑
15:15 l 조회 10
편의점 사장님 종량제 왜 한장씩만 팔라고 하실까??
15:15 l 조회 11
내일은 오르겠어?1
15:15 l 조회 22
개웃겨 은행 동전 교환하러 갔다가
15:15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매번 다른금액 넣어두댐??
15:15 l 조회 7
하닉 1주밖에 없어서 그냥
15:15 l 조회 22
나큰그릇은 못되나봄 ㅜ
15:15 l 조회 18
와 와 와 최애 연어초밥집 연어초밥 먹으려고 반차썼는데
15:14 l 조회 6
세금 안올리고 국민연금 늘리는 방법이 있긴했네
15:1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