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66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만약 그 잔디뒷쪽에서 위에 높이 날아오는 공 내가 잡겠다고 행동해놓고 못잡으면 욕 얼마나 먹어?

세명이서 뛰어오다가 두명은 다른사람이 잡겠다해서 포기한 상태임


대표 사진
신판1
욕 안먹어 그사이에 다른 사람이 주워갈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이기면 해프닝 지면 그날 인스타 댓글 주인공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22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3333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그걸로 점수주고 지면 다음날 경기전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점수를 주고 지면 욕 많이 먹는거고 놓쳤다고 욕을 먹는건아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글치 점수주는거 아니면 해프닝에 정신차려라 정도구 점수주고 지기까지 하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선수라는 이름을 가진 야선이 나왓으면 조켓어
16:14 l 조회 4
야구 이겨도 화난다 이건 좀 신기함
16:14 l 조회 6
본인표출전에 글썼던것같은데 못찾겠다 뭔상황이었나면
16:09 l 조회 59
타팀인데 데이비슨 아쉽네2
16:08 l 조회 102
오늘 잠실 가는데 모자 챙겨가면 되나? 10
16:06 l 조회 51
보리네 정동문화사 후기 19
16:05 l 조회 123
나는 올스타 연합대로 투표 안해서 올스타 인증 받으면 망함 8
16:05 l 조회 99
야구관련은 아닌데 개웃기넼ㅋㅋㅋㅋ6
16:00 l 조회 179
달글파니라고 구라친게 넘 웃기다 5
15:59 l 조회 125
엥 오늘 양의지 선발출장이래ㅜㅜㅜ -🐻-2
15:59 l 조회 127
플렉센 또 통증 생겨서 미국 갔대 9
15:59 l 조회 185
NC 데이비슨 선수는 오늘 4번타자로 선발 출전해 고별전을 치릅니다8
15:56 l 조회 329
난 내가 올스타 달글파니여서 올스타 인증이면 4
15:56 l 조회 120
나같경 올해 올스타 투표 팀이 지지리 못해서 안 함9
15:53 l 조회 128
오 근데 올스타 인증 좋다
15:52 l 조회 56
근데 난 내가 티켓 안 가지고 있으몈1
15:52 l 조회 46
저번에 양도 관련 그런 썰도 있지않았나???26
15:50 l 조회 243
나는 양도 몇번 받다가 미안해서 그냥 내 티켓팅 실력을 키움6
15:48 l 조회 90
올스타 인증 은근 못하는 사람 많다 5
15:48 l 조회 184
나는 달글 안 달려서 양도받을 생각을 안해봄 15
15:46 l 조회 17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