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난 픽업해 가고싶거든? 근데 그러면 배달로 주문하고 픽업해가는걸로 전화해서 말씀드려도 괜찮을까 사장님입장에서도 배달비 안내도 되니까 더 이득아니려나 아니면 내가 모르는 뭔가가 있으려나 계속 고민되네……..
난 픽업해 가고싶거든? 근데 그러면 배달로 주문하고 픽업해가는걸로 전화해서 말씀드려도 괜찮을까 사장님입장에서도 배달비 안내도 되니까 더 이득아니려나 아니면 내가 모르는 뭔가가 있으려나 계속 고민되네……..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난 픽업해 가고싶거든? 근데 그러면 배달로 주문하고 픽업해가는걸로 전화해서 말씀드려도 괜찮을까 사장님입장에서도 배달비 안내도 되니까 더 이득아니려나 아니면 내가 모르는 뭔가가 있으려나 계속 고민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