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2652977?category=6
둥들이 댓글 써준 거 보고 내가 예민한 건 아니구나 싶어서
가볍게 장난식으로 시작했어
애인 인팁이라 따지는 거 성격임.
나 - 어제~~ 스토리 올린 거 좀 웃기더라 !!
아주 연인같던데… 기분이 좋지는 않더라
오빠 - 왜??? 아니 다른 선물 줄까도 생각했는데
걔가 꽃을 달라고 했어
나 - 아니 꽃 준 건 괜찮아 전시회니까. 사친 전시회 가는 것도 ? 사회생활이니까 괜찮아. 그래 뭐 곰마오 하고 올린 거까지도 ? 그래 그럴 수 있다. 근데 그걸 리그램한게 나는 굳이 라고 생각했어
오빠 - 그럼 만약 호두과자나 와인이었으면 리그램해도 괜찮아 ?
나 - 음.. 잘 모르겠는데 그건 괜찮을 것 같기도 해
오빠 - 근데 왜 꽃만 안돼?
나- 아니 사실 정확히는 그 상황 안되어봐서 모르겠어
그냥 리그램이 굳이..?
오빠 - 왜 리그램만 안되는거지? 난 너가 해도 다 상관없는데!
나 - 그냥 너무 연인 바이브 같이 보여서 기분이 안좋고 좋고보다 그냥 좀 꽁기한 정도였어. 근데 지금 말안하면 다음에 또 그럴까봐.
오빠 - 근데 뭐 해라 하지말라 하는 것도 웃기긴 해
일단 ㅇㅇ아 지금 밖에 더운데 얼른 들어가 (내가 바이크 타다 전화한거라 세우고 밖에서 통화 중이었음)
나 - 그래.
하고 집 왔는데
전시처럼 꽃 줄 일 있으면 주는 건 인정하되 리그램은 안하기 맞지 ??
카톡 왔는데 그냥 너무 화나서 얘기 하기가 싫어..
Nt가 원래 좀 따지려고 한다는데 내가 이해해야 할까 ?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