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6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6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2652977?category=6



둥들이 댓글 써준 거 보고 내가 예민한 건 아니구나 싶어서

가볍게 장난식으로 시작했어

애인 인팁이라 따지는 거 성격임.


나 - 어제~~ 스토리 올린 거 좀 웃기더라 !! 

아주 연인같던데… 기분이 좋지는 않더라

오빠 - 왜??? 아니 다른 선물 줄까도 생각했는데

걔가 꽃을 달라고 했어

나 - 아니 꽃 준 건 괜찮아 전시회니까. 사친 전시회 가는 것도 ? 사회생활이니까 괜찮아. 그래 뭐 곰마오 하고 올린 거까지도 ? 그래 그럴 수 있다. 근데 그걸 리그램한게 나는 굳이 라고 생각했어

오빠 - 그럼 만약 호두과자나 와인이었으면 리그램해도 괜찮아 ? 

나 - 음.. 잘 모르겠는데 그건 괜찮을 것 같기도 해

오빠 - 근데 왜 꽃만 안돼?

나- 아니 사실 정확히는 그 상황 안되어봐서 모르겠어

그냥 리그램이 굳이..?

오빠 - 왜 리그램만 안되는거지? 난 너가 해도 다 상관없는데!

나 - 그냥 너무 연인 바이브 같이 보여서 기분이 안좋고 좋고보다 그냥 좀 꽁기한 정도였어. 근데 지금 말안하면 다음에 또 그럴까봐.

오빠 - 근데 뭐 해라 하지말라 하는 것도 웃기긴 해 

일단 ㅇㅇ아 지금 밖에 더운데 얼른 들어가  (내가 바이크 타다 전화한거라 세우고 밖에서 통화 중이었음) 

나 - 그래. 


하고 집 왔는데

전시처럼 꽃 줄 일 있으면 주는 건 인정하되 리그램은 안하기 맞지 ?? 


카톡 왔는데 그냥 너무 화나서 얘기 하기가 싫어..

Nt가 원래 좀 따지려고 한다는데 내가 이해해야 할까 ?

대표 사진
둥이1
아오팍그냥 쓰니도 남사친한테 장미 50송이받고 곰마오 ☺️ 갈겨버리라하고싶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핀트를 전혀 못잡네 속터진다 속터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팩트: 남친이 너 많이 좋아하면 너 신경쓰는거 싫고 싸울까봐 저런 행동 하지도 않을뿐더러, 니가 얘기 꺼냈을때 저런식으로 반응 안함
별로 안좋아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 미안해 박고 시작한다. 신경쓰여? 하지말까? 이젠 그렇게 하지말까? 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거 플러스 구구절절 사과문 오던데.. 쓰니처럼 말 안하고 개난리쳐도 무조건 굽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서 내가 썸탈때도 그냥 관두자 했었는데 그러면 또 잡아 …

그러고 사귀는 동안에 보고싶다고 우리 집앞 찾아오고 등등 있었는데.. 인팁이 이런 행동하기 어렵다 해서 좋아한다고 생각 중인데 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붙잡는건 붙잡는거고.. 진심으로 좋아하는 사람이면 스토리 볼거 뻔히 아는데 저런 행동 안함 ㅂㄹ안젛아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먼 엠비티아이로 사람을 이해해 소패면 아 소패니까 ㅇㅋㅇㅋ 이러규 넘어갈껴? 걍 거슬리니까 하지말라면 안하면 되는걸 꼭 예민한 사람 만들고 이건 돼? 저건 되는데 이건 왜? 이러노 인중딱밤 딱대라 진짜 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리고 뭔 엠비티아이가 어쩌고저쩌고 하는데.. 그런게 어딨음 속썩이는 거로 유명한 잇팁도 안그러든데 ㅋㅋㅋ

애인 인팁이라 따지는 거 성격임 ->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ㅇㄱ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마음이 덜한거거나 만만하게 보는 거 아니고서야 뭐 서운하다고 말했는데 저 질ㅇ 하는 건 말이 안 됨
걍 쓰니가 평소에 너무 착하게 굴고 하니까 저러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 사친문제로 많이 헤어져봤는데
난 너가 저렇게해도 상관없어
하는 사람과 얼른 그만해야됨....끝까지 싸우다 헤어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왕 진짜 귀신같이 잊혀졌다
14:31 l 조회 6
여자들끼리 외모칭찬 에겐녀는 잘 안하는거같음 1
14:28 l 조회 15
헤붙커플 쿨다운 지나니까 또 헤어지고싶네1
14:27 l 조회 11
다시 연락할까 말까1
14:24 l 조회 10
연애 딱 두번 해봤는데 둘 다 키크고 훈훈이었으면 5
14:14 l 조회 45
남자들 겉으론 착해보이는데 기 쎈 상은 어떤 얼굴이야??
14:12 l 조회 28
내 마음을 잘 모르겟을때 어떻게 해4
14:09 l 조회 31
공시생 애인 기다려본적있어?5
14:07 l 조회 26
썸남이 있는데 소개팅이 들어왔어5
14:06 l 조회 50
너넨 애인이 생일 2일 늦게 축허해줘도 ㄱㅊ?5
14:05 l 조회 51
안될거아는데 이루어질수없는데 왜 못잊겠냐 ㅠ2
14:01 l 조회 43
다들 재회카톡보낼때 어떤식으로 보냈어?4
13:58 l 조회 41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10
13:42 l 조회 54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2
13:38 l 조회 78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15
13:37 l 조회 1039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48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13:35 l 조회 57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8
13:33 l 조회 34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12
13:31 l 조회 532
어장당한 느낌인데..
13:30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