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살땐 거기서 부자소리도 듣고 지역유지 비슷한 대우 받았는데
고향이 서울이라 늘 가고싶어하다가 서울본사발령 신청해서 나 대학갈때 다같이 상경함
서울 친구들 사이에선 또 시골뜨기 취급 받는다고 씁쓸ㅠ
시골에서 떠받들어주는것고 서울에서 촌놈취급하는것도 싫으니 그냥 좀 유난들 안떨었으면 좋겠다고 엄마랑 얘기하는거 자는척하면서 들음ㅠㅠ
그리고 정확히 아빠랑 똑같은 신세인 나...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시골살땐 거기서 부자소리도 듣고 지역유지 비슷한 대우 받았는데 고향이 서울이라 늘 가고싶어하다가 서울본사발령 신청해서 나 대학갈때 다같이 상경함 서울 친구들 사이에선 또 시골뜨기 취급 받는다고 씁쓸ㅠ 시골에서 떠받들어주는것고 서울에서 촌놈취급하는것도 싫으니 그냥 좀 유난들 안떨었으면 좋겠다고 엄마랑 얘기하는거 자는척하면서 들음ㅠㅠ 그리고 정확히 아빠랑 똑같은 신세인 나...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