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지 10년됐고 같이 여행도 다닐 정도였는데 성격이 진짜 안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만난지도 반년됐고 그뒤로 연락 거의 안하다가 두달전 내생일때 연락 없더라고 이정도면 그냥 멀어지는게 맞겠지? 딱히 먼저 연락해서 연 이어가고 싶은 마음도 안든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안지 10년됐고 같이 여행도 다닐 정도였는데 성격이 진짜 안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만난지도 반년됐고 그뒤로 연락 거의 안하다가 두달전 내생일때 연락 없더라고 이정도면 그냥 멀어지는게 맞겠지? 딱히 먼저 연락해서 연 이어가고 싶은 마음도 안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