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도 그럴만해.. 먹을거없으면 배달 편의점에서 좀좀따리 잘 사먹고 간식도 잘사먹으니까..🥲 식비만 줄여도 될텐데 식비 줄이니까 그만큼 화장품 산것도 웃김 배달편의점 간식 줄이기…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