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82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7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사이볼 처음 먹어봤는데 | 인스티즈

이게 만육천원이라는 사실이 믿기지않아

근데 맛있긴해

대표 사진
익인1
물가 미쳤다 6000도 솔직히 비싸긴하다잉 하명서 먹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면서 이게...이게 만원이 넘는다고? 하면서 먹엇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맛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국에서 살 때 그 가격인거야? 아님 미국?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진짜 비싸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난 불호
가격도 비싸거니와 맛은 정말 몸에 좋을거 같은 맛
비싸도 느므 비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쥬씨에서 아사이볼 5,6천원대에 나온다는데 기대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물가가 무슨 미국이랑 똑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한국인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진짜 맛있음 돈만 많으면 맨날 먹을 것 같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나이 서른셋인데 엄마가 나 햄버거 먹는거 보면서
17:18 l 조회 8
아는 오빠가 소개팅해달라하면 해줄거야?
17:18 l 조회 6
나 너무너뮤 도서관에서 일하고시퍼ㅠㅜ
17:18 l 조회 7
애기엄마익들있어? 애기들 모유수유할때 가슴 아파?
17:18 l 조회 3
확실히 회사에 아줌마들이 많으면 좋은게
17:18 l 조회 6
프리랜서 3달 배달금액3
17:17 l 조회 23
볼캡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이 뭐지1
17:17 l 조회 8
서울시 공무원 현직인 익있어?
17:17 l 조회 6
자유로운 우리를 봐 자유로워
17:17 l 조회 6
나 앞니 너무 벌어져잇지ㅜ5
17:17 l 조회 21
이 베네피트 틴트 아일스타일 써본익있나요.?
17:16 l 조회 7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17:16 l 조회 5
남자 34 여자 29 나이차 어케 생각해1
17:16 l 조회 17
진짜 금요일만이라도 단축근무 했으면
17:16 l 조회 7
정보/소식 李대통령 "남북, 북·미 대화 다시 열려야”…송영길 대독 '이례적'
17:16 l 조회 3
피스타치오+브라운에 무슨색 매치하면 좋을까..
17:16 l 조회 10
출근할때는 4-5시간 자고 쉬는날마다 10시간~14시간 잠 ㅠㅠ1
17:16 l 조회 9
방금 알바 면접보고왔는데 엠비티아이 물어보심1
17:15 l 조회 17
Wpc 양산 쓰고 있눈데 다른 양산 추천해줄 사람…
17:15 l 조회 5
하닉 진짜 딱 한주만 더 추매하고싶은데6
17:1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