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98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1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동go로 소변보는 이상한 기분
대표 사진
익인1
초록색 물이 주륵주륵..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록색 물이 나와? 난 이미 노란색나오더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초록색인가 노란색인가 하여튼 비워내고나면 물 나오는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벽에 또 마실생각하니 착잡하다 ㅜ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럴ㅇ 지금우리엄마먹고잇능데 넘신기하네 이타이밍에 이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ㅋㅋ 어머님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는
알약으루 해서그런지 아직둥 ㅇ화장실안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들어보니 알약이 물약에 비해 반응이 더 늦게 온다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먹능거진짜힘듬 2리터인가먹어야하는데 생수못먹어서 진짜곤욕임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검색해보니 포카리나 토레타에 타마셔도 괜찮다더라고 ㅋㅋ 근데 애초에 약 맛이 포카리같은 맛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포카리에 먹어봤는데 당올린다고해서
먹지말라더라구 알약인가 그거도있다던데 그거도 물마니먹는건똑같다그래서 미침 ㅋㅋㅋ2년마다 검진인데 물마실생각만하면 ㅠ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구나 그건 또 몰랐어. 처음 2번은 괜찮은데 새벽에 또 마실 생각하니 두렵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키로가 싹 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수분 짝 빠져서 갈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고가 물총이 되는 경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그거 물로 마시는거 ㄹㅇ 곤욕이던데
난 엉엉울면서 화장실에 앉아서 먹었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물약이 효과가 더 빨리 온다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그래서 알약으로 먹으려고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더 나을 수도 있어..물약 맛이 역하게 느껴지는 경우가 더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울아빠 어제 했는데 사키로 빠짐 ㅠㅠㅋㅋㅋㅋㅋ알약으로 먹었는데 알 너무 많아서 후회하더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엄청 많더라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알약??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물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엉덩이로 오줌 싸는 기분... 약 맨날 다 못 먹고 마지막껀 다 못 먹었었는데.. 요즘은 알약이야? 작년인가 재작년엔 물에 타먹는거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알약이랑 마시는거 둘 다 있어!
알약은 비보험이라 돈 더 내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비보험이구나.. 또 몇년 지나면 보험 되겄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 다 있는데 난 빨리 끝내고 싶어서 물약으로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 담날에는 거기가 쓰라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내일로 동고가 고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물로된거 마셨는데 처음만 마실만하고 두번째 병은 먹다 토할뻔했어. 맛없고 역하고 소화도 안되는거 같아서.
그리고 병원에서 먹은거라 배아픈건 둘째치고 너무 아파서 화장실 가기 싫더라ㅜㅜㅜㅜㅜㅜ
수술 때문에 1주일 간격으로 두 번 먹었는데 두번째로 마실땐 그나마 적응되는 맛이긴 했어 ..하지만 다시는 내시경 하고싶지 않은 맛임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첫입은 오 생각보다 괜찮네? 였는데 두통째 마시면서 점점 역한게 올라오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치 그 역한맛이 너무 싫어
나 거의 울면서 먹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 2통 다 마시고 물 1리터 가까히 마셨는데도 입안에 약맛이 감돌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진짜 나 수술해야한다고 또 먹어라 했을 때 경악했잖아
그거 진짜 .. 배는 아픈데 맛은 없고 마지막은 가루가 남아서 더 죽을맛이고ㅎㅎ 그래도 마시느라 고생했당ㅜㅜ 쓰니 내시경 결과 좋게 나오길 바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친구가 한 말 너무 빡치는데 화 낼까말까280 13:4517958 0
일상근데 나 잘생긴 애 만나봤는데 의외였던거129 10:0228909 15
일상아 진짜 다맞춰 주는 친구 너무 싫음74 15:003467 0
이성 사랑방연애중 지금 일본여행와서 실시간 싸우고 냉전인데 누구잘못이야? 154 10:5823196 0
야구 아까 박건우 손성빈139 06.25 22:5434197 0
시티드 레그컬 때 회전축이랑 무릎을 맞추라는데... 어렵다
16:22 l 조회 1
커피값 줄이는 방법 뭐가 있을까
16:21 l 조회 1
내 식욕을 떨어뜨리는 유일한 고통
16:21 l 조회 1
6개월에 한번 볼까말까한 언니인데 축의금 10 어때?
16:21 l 조회 1
오늘 난생처음 주식 시작해해서 하이닉스 들어갔는데
16:21 l 조회 1
근데진심 일본여행왜가?
16:21 l 조회 1
그냥 아이폰17프로 샀다...
16:21 l 조회 1
여자 초고도비만 보통 몇 키로부터야?
16:21 l 조회 3
임신하면 20키로찌는경우 엄청 드문케이스는 아닌가?
16:20 l 조회 12
인턴하다가 2주하고 런치면 안좋게 보려나...?
16:20 l 조회 4
쇼핑물 주문 누락 미쳤네 ㅎ;
16:20 l 조회 16
아니 하..........진짜 짜증난다 진상 민원인들;강압적인 말투로 말하면서 책임 겁나 돌리려는게 빤히 ..
16:19 l 조회 7
ㅋㅋㅋ 오늘 백화점 갔는데 어떤 애기가 내 다리잡고 엄마 !! 이랬음 ㅠ 4
16:19 l 조회 12
근데 진짜 공부 열심히하면 진 겁나 빠지고 배고프지않음?3
16:19 l 조회 6
초등학교 동창 70만 인플루언서인데 짜증나서 언팔함1
16:19 l 조회 25
검해진다는건 대체 뭔표현이야 4
16:19 l 조회 10
거품맥주가 좋아서 일부러 흔들고 맥주 따는 익 있어?ㅋㅋㅋ
16:19 l 조회 2
요즘 애들(06,07)7
16:18 l 조회 24
덜어내는 화장이 어울리는 얼굴 있잖아2
16:18 l 조회 24
공기업쪽이 워라밸 좋아서 인기 많은건가7
16:17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