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52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45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소금빵..어린이들 소금빵 진짜 조아하더라 그 외로는 뭐 안들은 슴슴한 빵들 좋아하더라 소시지빵이나 초코빵 좋아할 줄
대표 사진
익인1
엄마가 안사줄 거 알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그냥 다들 자긴 소금빵 먹을거라고 외치면서 들어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네 제과점! 와 나는 애들이 케이크 고르는 거 한번도 못 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나도 애기때부터 너무 달거나 안에서 크림 쏟아져나와서 손에 묻는 빵들 싫어했던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금빵이 담백+살짝 짭짤해서 좋아하나보다 기여워ㅠㅠ 차장, 과장님들 말씀 들어보면 부드러운 치즈케이크빵? 그거 진짜 좋아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우리조카도 소금빵 진짜 좋아하더라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의외다 나는 뽀로로 치즈케이크 이런거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애기도 소금빵 바게트 이런거 젤루 좋아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 딸도! 식빵이나 모닝빵도 아무것도 안 바르고 그냥 먹는 걸 좋아하고 빵집가면 소금빵 크루아상 이런 거만 먹음ㅋㅋ 피자빵은 내 최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마자…오히려 피자빵은 내가 맨날 먹고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부드러워서 좋은가보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의외로 초코빵 인기 없더라
엄마들이 일부러 안 먹여서 맛을 모르는 경우도 있고 초코가 쓰다고 하는 경우도 있더라구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기들 갓나온 식빵이나 모닝빵 진짜 좋아해ㅋㅋ버터향솔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느정도 아기들인지는 모르지만 5살 키우는 중인데 3-4살까지만해도 거에 소금빵만 사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빵들은 아직 너무 달고짜고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소금빵 그럴만하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나는 그 뽀송하게 생긴 치즈 스틱인가? 그거 좋아할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랑 내동생들은 어릴 때 그 ㅍㄹㅂㄱㅌ에 파는 슈크림빵이 최애였는뎅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아 어떤 애기가 소금빵 고르는데 엄마가 너 빵까지 더 먹어야한다고 함ㅜㅋㅋㅋㅋㅋㅋㅋ 조금 먹다가 소금만 띠서 먹었나봐! 나도 어릴 때 삶은 계란 먹을 때 소금 엄청 찍어먹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여웡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생각해보니 나도 어릴 때 모닝빵 이런 거 좋아한 것 같아 지금 오히려 초코소라빵을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버터 파사삭 많은 빵 ㅋㅋㅋㅋㅋ 몽블랑도 좋아함 ... 밤식빵 이런 거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애기들 은근 짭짤한거 좋아함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패스츄리 원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우리애도 소금빵 최애고 모닝빵 식빵 가끔은 크로와상 좋아함 뭐 들어있는빵 안좋아하더라구 단거 좋아하는데도 크림빵 초코빵 이런거 안먹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초코 소라빵 내가 제일 좋아하긴 해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미취학 아동때 생각하면 포카칩 먹고싶다고 운적은 있는데 초코과자 먹고싶어서 운 적은 없는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나도 포카칩 포테토칩만 먹고 살았는데 애기 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생크림 많은 케이크 좋아해 그냥 내얘기 해보고싶었어 사람마다 다르듯이 애기마다 다흣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어렸을때는 카스테라가루붙은빵이 최애였는데...이름은모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맞아 애기들 담백한빵 좋아해ㅋㅋㅋ 식빵같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어렸을 때 짠 거 엄청 좋아했는데 ,, 원래 그런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직 다른 맛은 너무 쎄게 느껴져서 그런가?? 슴슴한게 오히려 입에 딱 맞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진짜 어릴때 케이크 초코빵 뭔맛우로먹나했는데 ... 성인되고 디저트 쳐돌이됨 ㄹㅇ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맞아 애들 소금빵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식감이나 감각 예민한 애면 초코며 크림이며 싫어함..물린다고..묘하게 역한거 올라온다고..
그냥 적당히 짭짤하고 맛 밸런스 맞는거 좋아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글구 애들 새로운거에 민감해해서 ㅋㅋㅋ 유행하는 빵있으면 그거 위주로 졸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안먹어본 빵 일단 싫어하는데
막상 취향으로 골라주면 맛있다고 담부터는 그것만 사먹드라 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는 잠을 진짜 잘잠
15:25 l 조회 1
다가오는 사람 부담스럽다는 사람 보면 내장이 꼬이는것 같애...
15:25 l 조회 9
친구가 나보다 예쁜게 싫어서 안어울리는거 어울린다고 하는 사람있어..?1
15:25 l 조회 11
부모님한테 존대쓰는 익들 몇년생이야??
15:25 l 조회 2
엄마 여자는 왜 가슴이 튀어나와있어?
15:25 l 조회 9
용감하고 부지런한 사람들 부럽..
15:25 l 조회 4
여행 갈 때만 네일 하는 익들 1
15:25 l 조회 4
12월 마지막주 또는 그 전 주 상해 비행기값 비쌀까?
15:25 l 조회 4
개인사정때문에 대학안갔는데4
15:24 l 조회 13
나이 들어서 그런가 이제 매새보다 일반이 더 맛잇네1
15:24 l 조회 10
아 요즘 다 손절하고싶어...ㅋㅋ4
15:24 l 조회 16
와 오늘 디저트로 거의 1000칼로리 먹는다2
15:23 l 조회 9
나갈 준비 해야하는데 넘 귀찮네
15:23 l 조회 4
우리 사촌동생 잘생겼는데 들을때마다 신기한거
15:23 l 조회 13
나쁜남자도 잘생겨야 나쁜남자인듯2
15:23 l 조회 17
다른 사람들이랑 정반대로 말하는 친구.... 무슨의도일까1
15:22 l 조회 11
이틀 전에 분명히 한 말을 절대 안했다고 우기는건 대체 왜그래?
15:22 l 조회 5
아빠한테 수저 던지면 패륜이야?18
15:22 l 조회 31
경기 남부까지 러브버그 내려왔어??2
15:22 l 조회 10
지하철에서 내 폰 훔쳐보는 노인들 짜증났는데
15:22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