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짐을 생각하고 만나는건 아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 좋아지고 없으면 안될 것 같고 그러네
너무 다정하고 잘해주니까 더 불안해 만약 헤어지면 그만큼 더 힘들것같아서 …
그냥 조금만 더 늦게 만나서 결혼했었으면..하는 생각이 들정도야 .. ㅋㅋㅋ
진짜 유난이다 왜이러짘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헤어짐을 생각하고 만나는건 아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 좋아지고 없으면 안될 것 같고 그러네 너무 다정하고 잘해주니까 더 불안해 만약 헤어지면 그만큼 더 힘들것같아서 … 그냥 조금만 더 늦게 만나서 결혼했었으면..하는 생각이 들정도야 .. ㅋㅋㅋ 진짜 유난이다 왜이러짘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