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74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인들이랑 같이 걸으면 가끔 지인들이 말하거든
남자들이 많이 쳐다보는 것 같다고 
이러면 짱예는 아니고 걍 예쁘장 한건가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쳐다보는경우가 더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주위사람이 얘기해주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쳐다보는 행위자체가 그냥 아무 생각없이 쳐다보는 경우가 많다고
쳐다보는거에 의미 부여는 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가 좀 시선을 끌만한 요소를 갖고 있던가 (패션,헤어스타일)...그게 아니면..얼굴이 반반해(그래서 뭐 예쁘장 눈이 자꾸 가~)이거나
요묘하게 행동거지에서 걸음걸이..등.행동하는게 요염하다? 뭐 그런 (묘한 페로몬?을 뿌리겠지..) 뭐..셋 중 하나..지 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고 카톡 프사
19:34 l 조회 11
남익 있어?5
19:31 l 조회 24
트라우마란 정말 무서운 거구나 원래도 재회생각은 없었지만
19:28 l 조회 20
결혼 남편하고 이런 대화가 안돼.. 내가 많은걸 바라는건지 봐줘2
19:27 l 조회 14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21
19:18 l 조회 55
걔를 만나는 내 20대가 아깝다고 느끼는거면 어떤 감정이야2
19:18 l 조회 15
애인이 과일 시켜준거 맛이 없는데 이거 말해야해?4
19:12 l 조회 37
인티제 얼빠야??3
19:06 l 조회 24
재회 골든타임 있다생각해?4
19:01 l 조회 81
둘이 점심먹기로 했는데 무슨이야기 해야하지
18:54 l 조회 20
나 애인 차단하고 안바뀌는 거 같아서 그랬다 11
18:51 l 조회 52
모솔익 애인이랑 첫부산여행.. 3
18:50 l 조회 44
20후 30대 익들아 다른건 다 괜찮은데 키가 170이면 만날거야??6
18:50 l 조회 27
이별하고서 술 잡고 사는 사람들이 이해되기 시작함2
18:50 l 조회 19
애인 3년 좀 넘게 만나고 있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결혼 언제 하냐고 물어봐... 2
18:46 l 조회 21
썸붕났는데
18:35 l 조회 33
Intp남자 진짜 개질린다11
18:32 l 조회 79
다정한 애인 만나기 힘들다5
18:31 l 조회 94
둥들아 나 너무 힘들어 일주일 넘게 연락 안하는데 너무 힘들어 1
18:31 l 조회 26
연애중 사과듣는사람 행동도 중요하다생각해?1
18:30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