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91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상대가 성병 옮김+코골이 심함+말 툭툭 내뱉음+만날때마다 하품함+카톡 통보이별 …. 
내가 차였지만.. 잘 헤어졌다고 해줘.. 모든 단점 나열해서라도 정떼고싶어
대표 사진
둥이1
성병에서 끝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이거는 남이 잘 헤어졌다고 말 안 해줘도 잘 헤어진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진짜 잘 헤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둥아 첫번째 것부터가 잘 헤어졌어 ㅇㅇ.. 그 뒤에꺼 볼 것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진짜 잘 헤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성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성병에거 끝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걔 있는쪽으로 소금뿌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너무 잘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진짜 진짜 잘 헤어졌어 토닥토닥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만날 때마다 하품 뭐냐 진짜 지 기분만 중요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성병? 뭐옮겼는데? 질병에 따라 고소도 가능할텐데 알아봐 치료비는 받아야지
내주변에 이걸로 고소해서 합의금 받은 지인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유레아리티쿰인데 상재균으로 보기도 해서 성병으로 확실히 분류하긴 애매하대.. 근데 백퍼 상대한테 옮은 건 맞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균종류는 어렵고 바이러스 종류만 확실하게 고소 가능한듯 ㅠ
균은 완치 개념이 있는데 바이러스는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고소할 생각은 크게 없었지만 그때 한참 고생하면서 약 먹고 검사 받았던 거 생각하니 또 우울해지네.. 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저걸 나열해야 정이 떨어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카톡에 대해서 의견좀 줄래?
15:30 l 조회 2
나 이제 다른 연애 해도 되냐아앙
15:16 l 조회 38
옆에 있는 사친이랑 바람 vs헌포 클럽가서 만난 여자랑 바람1
15:15 l 조회 16
근데 남자가 밥 여자가 카페사면 데이트비 몇대몇이야?4
15:15 l 조회 18
이성 외모 취향이 바뀌기도해? 어떨때 바뀌어?
15:11 l 조회 9
생각보다 이별 휴유증 오래가네
15:07 l 조회 20
군대 와서 느끼는 남자 mbti 성격 특징
15:06 l 조회 47
호감표현1
15:05 l 조회 24
남자가 계속 쳐다봐가지고 눈 자주 마주치는거 호감이라고 생각해?3
14:59 l 조회 39
이성이랑 잘 안되면 차라리 술친구라도 하고싶음 4
14:58 l 조회 36
본표 다썼으면 똑같은 글 다시 쓰지마
14:58 l 조회 274
얘들아 너넨 잘 다가가고 선연락 잘하는 편이야? 2
14:56 l 조회 17
친구 사이였어서 연애사 다 아는데 여자가 헤어지자마자 대시하는 남자는 무슨 심리야?
14:56 l 조회 12
여기에 회피형인간인 익 있어?? 나 회피형한테 궁금한 거 있음ㅇㅇ2
14:54 l 조회 27
많이 연상들 만나는거 이해 잘 안됐는데 8
14:53 l 조회 57
썸붕났는데 스토리 보는 거
14:43 l 조회 21 l 추천 1
첫연애 이제 막 끝났는데 벌써 해탈한거 같고 다신 연애하기 싫다 ㅋㅋ2
14:40 l 조회 47
하 이성으로 보였던 사람이랑 끝난거같은 기분 진짜 우울하네 2
14:40 l 조회 62
다들 새연애 얼마만에 시작해?
14:39 l 조회 32
썸붕났는데 인스타 팔로우걸면...8
14:36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