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좀 기분 꽁기한데… 내 인스타 사진 챗지피티한테 성형 어디한 거 같냐고 물어본거랑 지피티가 대답한 거에 내가 싫어하는 사람이라고 말해서 지피티가 내 욕하게…? 시키고 그거 캡처해서 웃으면서 나한테 보냄…
걍 장난인데 내가 예민한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뭔가 좀 기분 꽁기한데… 내 인스타 사진 챗지피티한테 성형 어디한 거 같냐고 물어본거랑 지피티가 대답한 거에 내가 싫어하는 사람이라고 말해서 지피티가 내 욕하게…? 시키고 그거 캡처해서 웃으면서 나한테 보냄… 걍 장난인데 내가 예민한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