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아니 항상 기아 F4 꼽으면 왜 얘 빼고 말하는지 모르겟슨 개인적으로는 오선우랑 투탑이라고 생각함 야구만 잘하면 돼.. 제발.. 야구만 잘하면 개큰범업 ㄹㅇ인스타 : _ssooooya pic.twitter.com/MBb0lpPuqn— 긂이 (@olvc48) April 21, 2025성함이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