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54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3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아는선에선 다말해줌
대표 사진
익인1
기본 케어만 받으러 오는 손님도 갠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미리 케어만할거다 하면 전혀전혀 노상관( 싫어서그런게아니라 빼놓는시간때문에 미리말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디 길어지는법ㅠㅠ 홈케어 비법!!! 손톱이 너무 못생겨서 고민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젤하고 자랄때까지기다리고 반복하면 바디자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손톱 울퉁불퉁해졌는데 네일 받아도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가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에 네일을 제거 안받고 손으로 뜯음... 왜 그랫지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이유면 받아도됨 대신 샵마다 추가금있거나 유지력 달라질수도있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핫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홈케어 네일케어제품 추천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뷰젤 매직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결제 갈겨버려
근데 젤네일 안하고도 바디 자랄수가 있음??? 집에서 큐티클관리 및 쉐입잡기는 한다는 전제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큰효과는
노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네일 받고 사진찍을때랑 안찍을때가 있던데 어던기준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찍으면 샵 분위기에 안맞는네일이라서 ㅇㅇ
샵마다 추구미가있는데 그게아니면 안찍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하 곰아워 궁금했었어 늘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네일 제거하면 하얗게 완전 상한 상태잖아 돌아오려면 몇개월걸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그건 그냥 베이스때문임
백프로 상한거라고 할순없고… 일단 손톱이 완전 새로 자라기까지 넉넉하게 6개월잡으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걍 지우면 깔끔하게 지워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노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젤 몇번했는지랑 할때마다 어떻게 제거했는지 등등 달라
화장지우듯이 쉽게 싹 지워지지않는답니다,,,
걍 아무것도없는 자연의손톱으로 다 자라는데까지4_6개월정도걸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베이스때문이라는게 정확히 뭔지 모르겠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보통 샵에서 산 성분있는 베이스를 많이씀 유지력이 젤 큰문제

이게 바르고 제거하면 바른부분 하얗게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하 이해햇어 글고 당장 낼 네일샵 가야되는데 길이를 조금만 다듬었으면 좋겠거든 므ㅓ라고 말해야할까?
조금만 다듬어주세요 하면 너무 상대적인거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지금 네일안돼있는데 길이만??? 좀더설명해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지금 네일 되어있어! 기존네일 제거하고 쉐입 잡자나 이때 길이를 조금만 짧게 했음 좋겠어! 지금 손톱이 넘 길어서 길이 줄여야할 거 같은데 넘 짧은건 싫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기존네일 유지하면서 길이줄이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 제거하면서 ㅇㅇㅇㅇ 그럼당연히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제거하고 쉐입잡을때 얼만큼줄여주세요 말하면 해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내가 손으로 찝으면서 밀해보께! 그리구 하나더ㅜㅜ
글구 내가 a샵 다니다가 b샵으로 옮길거거든 나중에 다시 a샵 갈건데 뭔가 바람피는 기분ㅋㅋ...ㅜㅜ 물론 b샵한테도 바람피는기분.. 걍 분기마다 옮기려구 이럼 걍 타샵네일 받은채로 가면 되나?? 근데 타샵제거 3.0이던데 걍 제거받고 쌩손톱인채로 가는게 나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분기마다 옮기는이유 물어봐도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내가 주로 원컬러 하고 가끔 이달아 해서 원컬러할거면 굳이 번갈아가면서 갈 이유가 없어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B샵에 아트가 맘에들어서???
원래다니던곳에 타샵아트
문의는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6에게
둘이 스타일이 너무 달라ㅜ 하나는 공주 하나는 귀욤
타샵아트 문의는 되는데 재료가 있다는 보장도 없구 똑같이 나온다는 보장도 모르겠어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어떻게 그렇게 잘함 진짜 볼때마다 감탄함 기술력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쁘이 해도돼,,,? 익인이 댓글 너뮤 힘된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연하지 네일리스트다운 이모티콘을 선정하시네요 ✌️💅 난 진짜 기술력도 기술력이지만 그 꾸미는 그 미감이라던지 그냥 손님 앞에서 바로 뚝딱 해내는 그게 너무 멋있음 신의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 귀얍닼ㅋㅋㅋㅋㅋㅋ 쁘이~~✌️✌️✌️
익인이 댓 너무 위로되고 고맙고 그르네 막 ㅠㅠ🥲💕💕
혹시나 살다가 손톱에대해 궁금한거있음 언제든 물어봐줘
확인즉시 칼답해주께 고마워 넘 사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말 없이 시술만 받고 가는 손님 어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조용히받고싶다보지~ 그만큼 집중헤야지!! 이 마음이 젤크고 한 40프로정도는 아 다시오기싫나 뭔가 거슬리는게있나 생각하긴함 ㅠㅠㅠㅠ 그러고 다음 재방문예약 잡아주시면 너무 행복함 ㅠㅠㅠㅠㅠ 더 잘해드리고싶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젤네일 해서 자란 바디는 나중에 젤네일 안 하면 다시 원상복귀 된다는 말도 있던데 진짜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놉 이미 자란바디는 안줄어 ㅋㅋㅋㅋ
물어뜯지만않으면

이런말 첨들어봐,,,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신 후에 관리안해주면 엉망같단느낌 받을수도있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타샵아트 가져가면 어때? 아님 이달의 아트나 기본젤네일만 하고가는 손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리말해주면 노상관 근데 예약할때 타샵아트는 미리 말해달라고 했는데도 원컬러나 아트로 예약하고 와서 이거하고싶어요 하면 난감하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원컬러나 우리샵이달아 하고가면 상관없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맨날 궁금했던거! 가격이 한명당 5~20까지도 하잖아 재료비빼면 수입 어느정도야? 예약 맨날 꽉차는 곳들도 있던데 진짜 많이 벌겠다 맨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도 따지기 애매함 아트랑 걍 다다름 …뭐라말해줄수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젤 제거할 때 드릴로 다 미는 거랑 드릴로 정리하고 제거액(?) 솜으로 묻혀서 제거하는 방식이 단가 많이 차이나..?? 후자가 훨씬 손 덜 상하는데 전자로 해주는 곳이 많길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후자로하는데 샵마다 방식다름
난 다시 젤 할거면 걍 드릴로 밀고 완전제거 ㄴㄴ 10프로 정도 젤 남겨두고
이제 젤 안할거라하면 솜에다하긴하는데 이것도 안상하는건아님… 걍 샵마다 방식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최애 시럽컬러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많은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큐티클 제거 주기가 궁금해!! 그리고 괜찮다면 큐티클 리무버나 네일 영양제 추천 해줄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10일에 한번하는거 추천 !! 과케어안하는주의라,,, 근데 샵에
그리 자주갈순없으니 샵에서 받는거면 3주 정도면 적당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리무버 쿠오레 추천할겡 영양제는 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젤네일 하고나서 자동으로 떼질때까지 기다리는데 (이러면 보통 손톱 가운데쯤에 젤네일 위치함) 손톱 가운데가 실짝 움푹 들어가있어 왜그런거야..? 젤네일이 무거워서 눌린건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젤때문에 그래보이는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노노 젤이 떨어지고 나서 손톱보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떨어질때까지있어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손톱이 눌렸다는거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미안.. 그럼 이해를 못했어 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익인이 손톱자체가 그렇게 자라는데 젤때문에 모를수도있음
아니면 케어할때 잘못했거나
전자 후자 다 가능성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오.. 그렇구나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손님이 네일 다 받고 예쁘다는 말 없이 그냥 감사합니다~ 하고 가면 어때..??ㅋㅋㅋㅋㅠㅠㅠ 사실 내가 극i라 아무리 마음에 들어도 저런말 잘 안하고 그냥 가는데 뭔가 집가는 길에 신경쓰임.. 다음달에 또 갈건데..ㅜㅜ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맘에안들었나…?생각하긴하는데 담달 예약잡아주면 행복함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엄지가 내성 손톱이 됐는데,, 꺾이는 부분이 갈라지고 있어......! 어떻게 해야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크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금 젤네일 안 쉰지 2년 넘어가는데 쉬어야할까...? 제거하고 손톱 만져보면 종잇장처럼 얇진 않고 단단하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닥…? 손톱은 어짜피 숨쉬는게아님,,,ㅎ 쉬어줘야한다는데 틀린말이야 그냥 본인이 답답한것뿐

하고싶음하고 쉬고싶음쉬면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네일 시험 3번 떨어졌는데 대체 어떻게해야 붙는건지 너무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함 더 해봐 정답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손톱 개짧은 손님이 오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샵은 좀 긴손톱에 잘 어울리는 아트샵이라서 짧은손톱고객님 오시면 조마조마하긴해
본인손톱짧은거 생각없이 아트 이거하고싶어요 하는 고객님 꽤많거든 ㅜ 손톱에 안올라가… 그리고 원하는느낌도 안나고…
근데 이렇게 콕찝어서 원하시는거 아니면 딱히 별 생각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네일 제거했는데 네일있던 부분 손톱만 흰색이야ㅜㅠ 이거 왜이런걸까??
바디 기르고싶은데 몇개월정도 관리 받아야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젤네일하면 아무리 젤제거 스킬이 좋다해도 안얇아질수는 없는 거야?? 아님 지우는 방식 차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엄지만 우렁손톱인데 ㅠㅠ 이 손톱도 네일하면 이쁠까,,?? ㅠㅠ 네일해도 혼자 넓직해서 더 이상할가봐 고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일 당연할수있지 근데 우렁손톱은 연장해도 그렇게 보이긴해서…원래보다 예뻐보일수있지만 크게바라면 안되는손이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런 손톱인데 하는 사람들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긴손톱위에 네일하면 안부러져?? ㅠㅠ
아님 손톱이 짧으면 팁을 붙이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러짐은 거의없고 찢어짐은 자주있긴해 근데 다음네일로 바꿀때 랩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답변 고마웡!!
글구 손톱이 너무 잘부러지는데 영양제 같은거 바르면 덜 부러져??
나 다이소 영양제 ㄱㅊ다길래 사서 발랐는데도 부러짐 ㅠㅠㅠ
이럴때는 뭘 발라야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닥 소용없어 ㅋㅋㅋ 기를거면 젤 하는게 젤 나아
당연 안바르는거 보단 낫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바디 길어지는 원리가 뭐야?
보통 젤 네일 몇번 정도 해야 바디 길어지고 모아져사 예뻐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단하게 설명하면 걍 손톱밑살이 자라나온다생각하면됨 그게 바디가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혹시 피가 잘나는 손톱인걸 보명 딱 알아? 나 네일 한번도 안해봣는데 네일샵 다녔다는 아는 동생이 내 손톱 보자마자 헉.. 제가 딱 안좋아하는 손톱이에요.. 뭔가 피가 잘난다고 했던가..?
여튼 네일샵에서 안좋아하는 손톱이라고 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나는손톱말고 피나는 큐티클인건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나는손톱은 잘못된표현인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헉 피나는 큐티클..!? 아 큐티클 제거 하면 피가 잘날만한 손이다 이런뜻이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마자 케어하면 보여 피 잘나는사람인거 ㅠ 나도 원장이만 그런 손님오면 아직 좀 긴장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사실 나도 안해봤으면서 저말듣고 나중에 가봐야지~! 했던 마음 싹 사라졌어 ㅋㅋㅋㅋ 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6에게
네일하고싶음 몇번 가봐바
피잘나는사람이라도 안나게해주는 쌤있을수도있지!!!
나는 큐티클약한고객님 오시면 평소 고객님케어보다 한 10프로 덜해 그냥 깔끔해보일정도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큐티클 정리해줄때 어떤 샵은 손톱 좀 뿔린다음? 제거해주고 어디는 그냥 안뿔리고 자르던데 후자로 한데가면 피가 좀 나더라고ㅜ 그냥 샵 마다 케어해주는 방식이 다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샵마다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자샵이 잘못된건아니고 익인이같은경우면 피안나는샵으로 정착하면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실 제거할땨도 안 뜨겁고 피도 안나는데 있긴한데.. 거기 네일이 내스타일이 아니라..ㅠㅜ맞는곳 찾기 힘들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긴해 ㅠㅠ 샵마다 주 종목이달라서 익인이가 원하능 스타일 말해봤어??? 난 고객님이 미리만 말헤주면 연습해보고 도저히 안될거같으면 말하거든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다른 샵에서 취직해서 일 배운 다음에 샵 차린거야?? 친구가 자격증?? 그건 땄는데 사람도 안 뽑고 일 배울데가 없다고 해서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익인아 나 늦었지만 물어봐도돼??
나 손톱자주 물어뜯어서 아크릴 연장 했거든
근데 우리지역에 아크릴해주는데 잘없어서 가격대랑 어떤게 적당한지몰라서
지금해주는데는 15만원받고 두달정도 유지보수 리페어링해주는데 아크릴 원래 1회가는 얼마정도가 적정한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가 15평인데
19:20 l 조회 3
영화 눈동자 무서워???
19:20 l 조회 3
주인공 억까 너무 심한거 못보겠음2
19:19 l 조회 15
카톡할 사람이 두사람밖에 없엉
19:18 l 조회 10
남자2여자1 이2
19:18 l 조회 12
2주 디즈니월드 1200만원 태운다 안태운다3
19:18 l 조회 12
사람이랑 닮았다는 소리를 못 들어봄
19:18 l 조회 7
과거가 너무 그리움
19:18 l 조회 10
서브웨이 하루지난거 먹어도 괜찮아?2
19:18 l 조회 8
페디 안 해도 ㄱㅊ지?1
19:18 l 조회 5
얘두라 이거 진짜 맛잇어 🍫🍓1
19:18 l 조회 23
계속 자랑하는 친구 어떡하냐,,1
19:18 l 조회 14
티안의 결혼 이야기를 들을때마다 상대방을 고르는 중요한 기준 하나는
19:18 l 조회 7
요즘 의대보다 하이닉스야?
19:18 l 조회 7
배민 자전거 좀 못하게 했으면...
19:17 l 조회 3
아빠한테 식사하셨어요?라는 말도 못할만큼 어색한 익 있냐1
19:17 l 조회 9
배라 레인보우샤베트 호vs불호4
19:17 l 조회 8
오사카 교토 일정 어떻게 짜야할까5
19:17 l 조회 11
사초생 내일 근로계약서 쓰는데 주의할 점 있어?1
19:17 l 조회 9
아이패드 vs 갤럭시탭 (제발 도와주세요!! 뭐살지 고민ㅠ) 8
19:1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