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보내고
다음에 ㄱㄱ! 이러면서 말까지 놓던데 뭐임..?
그 위도 더 올려보고 싶었는데 참았어... 내 애인보다 6살 어리던데 신경쓰이고 기분 너무 나쁘네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보내고 다음에 ㄱㄱ! 이러면서 말까지 놓던데 뭐임..? 그 위도 더 올려보고 싶었는데 참았어... 내 애인보다 6살 어리던데 신경쓰이고 기분 너무 나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