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74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내가 1년반을 못잊었던 전애인이 다시만나고싶대
얘랑 쓸데없는 대화 주고 받는것도 지금 애인한테 미안하다 .. 차단해야지.. 즐길거 다 즐겨놓고 이제 좀 잊어보려니까 이러네 괘씸해
대표 사진
둥이1
다시 잘해보고 싶은 미련이라기 보단 너가 힘들때 널 내버려두고 이제와서 다시만나자고 하는것에 대한 괘씸 미움이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꾸 나 비하하는 애인 심리가 뭘까 특히 엔팁들아 궁금함,,,
21:55 l 조회 4
장기연애 이별원인 권태기 맞지?
21:54 l 조회 5
만난지 4개월만에 마음 식는게 가능해?
21:53 l 조회 5
헤어질까말까...
21:53 l 조회 6
썸 아니었던거같다
21:52 l 조회 9
하 애프터 만나는데 모르겟다
21:52 l 조회 6
다들 애인 전애인 신경 안 쓰고 어떻게 연애해4
21:51 l 조회 13
술자리
21:43 l 조회 7
둥들아 이 사람 어떤 것 같아? 4
21:42 l 조회 20
하ㅏ 전애인하고 비교된다
21:41 l 조회 21
여익들 존잘남이랑 연애 가능함??4
21:41 l 조회 25
연락 잘 돼도 딴 짓 할 수 있다.....1
21:40 l 조회 33
불안형이라 상대가 좀만 불안하게해도1
21:40 l 조회 8
내일소개팅인데 1
21:36 l 조회 17
원래 얼굴 보기 전에는 예의차리나?
21:35 l 조회 10
남자가 여자한테 남자 밝힌다는 식으로 말하기도 해?
21:34 l 조회 11
애인이랑 나랑 서로 많이 좋아하는데 찐사가 아니다ㅋㅋ
21:30 l 조회 36
이별 원인이 주로 맘식이면 내가 매력 없는거겠지..
21:29 l 조회 23
오늘 애인이랑 이야기 하다가
21:27 l 조회 11
사친 1:1로 만나서 밥먹는거로 다퉜는데
21:2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