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99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6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반반내는데 음식은 애인이더먹으니까... 이런거 생각하면 한도끝도없는데 계산적이게 변해가는 내가 너무 싫다ㅜ
대표 사진
둥이1
반반이 이래서 싫어,, 버는 돈도 똑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지금은 애인이 더 잘버는데 모아놓은돈은 내가 더 많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솔직히 결혼할거 아닌 이상 반반 별론거같음,,그때그때 여유되는 사람이 내는게 좋아보이는디 ㅜ 아니면 식비는 남친이 부담 관리비는 쓰니가 부담 이런식으로 해보자고 하면 안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계산적이게 생각하는 순간 좀 되돌릴수 없는거같음
덜 사랑하는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헉 우리도 동거중인데 칼같이 반반안해듀 동거 가능하지않아?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첨엔 자기가 다 내겠다는식으로 말했었는데 갑자기 반반내는거 어떻게 생각하냐는 식으로 떠보고 싫으면 내가 더 내면된다고 말하다가 그냥 반반하기로한거라... 반반내고 나중에 결혼하면 집 살돈 모으려 하는거라고 말은 하는데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맨처음에 내기로한사람이 책임져야지 하 에바야 그러니까 쓰니도 동거에 돈부담이 늘어서 더 따지게된고같은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남자 개 별 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반반 하기로 했으면서 먹는 양으로 억울해하는사람이 난 계산적인거라 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나도 이렇게 ㄱㅖ산적으로 바뀔지몰랐는데... 갑자기 자긴 음식이 중요하고 많이먹으니까 많이먹어도 뭐라하지말라고 먼저 말하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그랬어.. 첨엔 내새끼 입에 들어가는거 괜찮지~ 했는데 갈수록 힘듦ㅋ큐큐ㅠㅠㅠㅠㅠ 난 심지어 반반도 아니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2 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런가...?.. 내남친이랑 나는 그렇게 많이 안먹어서 그런가 난 오히려 같이살고 집에서 해먹구 식비많이 줄였거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프다고 약속 깨면 서운해?3
17:55 l 조회 7
이런 급 데이트 신청 너무 좋음3
17:54 l 조회 29
보고는 잘 하는데 전에 비해 연락에 성의가 없음 식은 것 같아?
17:51 l 조회 4
애인이 자취방 오고싶어했는데 집 더러워서 돌려보냄 ㅜ 2
17:47 l 조회 13
헤어지고 언제까지 힘들어? 2
17:45 l 조회 12
카톡으로 도대체 먼이야기 해야해...?3
17:37 l 조회 42
애인 1000일 요리2
17:31 l 조회 25
애인이 못생겨보이면 정 떨어져??????5
17:28 l 조회 61
이런사람들 심리 뭐야?4
17:26 l 조회 41
내 애인보면 신기해... 내가 그 종교인이라면 ㄹㅇ 정떨어질 것 같은데 7
17:24 l 조회 39
애인이 너무 잘나보여서 은연중에 불안감 있는데 이거 어떻게 고침?6
17:21 l 조회 38
보통 데이트하면 뭐하고 놀아? 4
17:20 l 조회 49
둥들아 .. 시간 갖쟤서 알겠다고했는데 22
17:19 l 조회 84
썸남 아직 답 없는데 가눙해?? 6
17:18 l 조회 42
근데 애인 살때문에 꼽줄거면 왜 만나?2
17:18 l 조회 41
인팁한테 연락 잘 해달라하면 도망감 ?8
17:16 l 조회 34
데이트 비용 안 내는 애들은 어떻게 그러는거야?8
17:15 l 조회 61
본인이 바람 피웠으면서 잡는 심리가 뭐야?;5
17:14 l 조회 34
썸탄지 2주짼데 전화 한 번도 안 한 거면4
17:14 l 조회 50
Entp 익들아 살려줘.. 엔팁 소개팅 후8
17:13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