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다른 건 다 괜찮은데 애인 회사가 회식이많아 거의 일주일에 두번꼴로있는데 연락 잘해주면 좋은데 맨날 연락두절에다 집도 새벽2시넘게 가더라구ㅠㅠ 어떤날은 회식 끝나면 통화는 꼭 하고잘게 이랬는데 퍼질러자고 불과 이틀전에도 같은이유로 싸웠는데 회식 다시는 안간다 미안하다해서 한번 넘어가줬거든 근데 내일 또 회식있대(한달전부터 잡혀있던거고 나도 알아) 근데 이틀전에도 그것때문에 싸웠는데 내일 또 가니까 난 어이가없는거야 회식 그냥 안가면 안되냐니까 자기가 안가면 그림이 이상하다 사람들과 꽁해있던거 풀러가는거다 이러는데 회식 없는 회사 다니는 난 이해 절대 못하겠음 ㅎ
인스티즈앱
지난주에 헤어진 전애인이 스토리 이렇게 올렸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