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22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다른 건 다 괜찮은데 애인 회사가 회식이많아 거의 일주일에 두번꼴로있는데 연락 잘해주면 좋은데 맨날 연락두절에다 집도 새벽2시넘게 가더라구ㅠㅠ 어떤날은 회식 끝나면 통화는 꼭 하고잘게 이랬는데 퍼질러자고 불과 이틀전에도 같은이유로 싸웠는데 회식 다시는 안간다 미안하다해서 한번 넘어가줬거든 근데 내일 또 회식있대(한달전부터 잡혀있던거고 나도 알아) 근데 이틀전에도 그것때문에 싸웠는데 내일 또 가니까 난 어이가없는거야 회식 그냥 안가면 안되냐니까 자기가 안가면 그림이 이상하다 사람들과 꽁해있던거 풀러가는거다 이러는데 회식 없는 회사 다니는 난 이해 절대 못하겠음 ㅎ
대표 사진
둥이1
이해 안 되고 이상하고 걍 개노답임 뭐라 말할 가치가 없음 상대는 노력할 생각 없어보이고 둥도 며칠 전에 싸운 걸로 한달 전에 잡혀있던 거 이해 못 해주는 거보니 걍 안 맞음 그만 만나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년 넘게 만났는데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빠질수없는 회식이면 몰라도 빠질수 있는 회식이면 걍 본인 의지인듯 걍 헤어지고 다른 사람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헝 ㅠㅠㅠㅠㅠ 4년넘게 만났는데 이거때문에 헤어지게생겨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만난 기간보다 앞으로 60년을 술문제 회식 문제로 매번 싸울걸 생각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회식이 있다면 연락 어려울 수 있지
그렇다고 회식을 빠지자니 사회생활 이고

서로 입장은 이해가 되지만 기준과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감수하고 만날 건지 아니면 다른 사람을 알아볼 건지 선택은 내 몫이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 맞팔 있잖아
22:41 l 조회 3
나름 안정형이라고 자부했는데
22:41 l 조회 5
내가 좋아하는 가게 남직원 관뒀나?1
22:35 l 조회 15
애인이 동성 여럿 이성 하나 이렇게 있는 자리 가는 거 4
22:32 l 조회 17
망한 짝사랑은 어떻게 정리해야 할까 5
22:28 l 조회 33
제발 구질구질하게 연애하지마4
22:28 l 조회 44
인스타 팔로우
22:28 l 조회 13
잇팁 만나다가 잇프피랑 썸타는중인데
22:27 l 조회 24
기타 남녀 친구 사이일때 6
22:21 l 조회 52
사적으로 연락 없으면 이성적 마음 있다고 보기 힘들지..?1
22:18 l 조회 22
시험끝나고 전애인이랑 다시 만나기루했는데
22:17 l 조회 17
인팁 남자 꼬시는 팁 좀 주세요…11
22:14 l 조회 42
Infj 남익 무물 받아요24
22:14 l 조회 45
인스타 차단 당햇는데 문자 보내는거 오바겟지 ㅋㅋ..4
22:13 l 조회 29
썸붕났던 남자가 돌싱이라는걸 알게됐어..., 6
22:09 l 조회 52
아니 이 사람 심리가 대체 뭐야? 3
22:09 l 조회 45
연애중 모솔 만날 수록 힘든 거 같애5
22:08 l 조회 75
짝남한테 설렘
22:06 l 조회 30
헤어지자고 말해달라고 돌려말하는걸까?
22:03 l 조회 20
솔직히 연애를 순수 사랑만으로 하는게 나만 이해가 안가?12
22:03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