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7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잘나고 성격도 좋고 착하고

사람에게 치일 이유가 없는데도

사람들에게 꽤나 이리저리 치이는 사람은 뭐때문일까?

대표 사진
익인1
성격 좋고 착하면 잘나도 막대하더라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의외의 대답이라 놀랍다..성격좋고 착하면 사람들이 더 잘해주는거 아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주관 없고 모든 사람한테 좋은 사람 되고 싶어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성격은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주변 사람이 별로일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꽤 많은 사람한테 치이길래 그 생각은 못했는데 의외로 그럴수도 있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이나 실업급여는 진짜 고쳐야 될 제도임26
06.25 01:21 l 조회 940
이를 진짜 꼬박꼬박 닦고 치실도 하는데 왜 앞니에만 치석이 생길까...
06.25 01:21 l 조회 8
이거 신청 안된거야??? 뭐지 나 신청 분명히 햄ㅅ는데 ㅠㅠ ㅠ뭐지 15
06.25 01:21 l 조회 57
취준생인데 한달에 거의 백만원가까이 쓰는데 소비습관 봐줄사람...13
06.25 01:21 l 조회 65
나 개꿀 알바라 걍 만원 받는거 퉁 치는데 근장 못 받을 거 생각하면1
06.25 01:21 l 조회 16
국민 돈 들어왔는데 알림이 왜 안 떠지? ㅋㄱ
06.25 01:21 l 조회 14
근로장려금은 부모소득 상관잇남?!2
06.25 01:21 l 조회 100
엇 근데 근로장려금
06.25 01:21 l 조회 30
난 자취랑 안맞는거같애
06.25 01:21 l 조회 8
근장 1/4토막 났다...
06.25 01:21 l 조회 29
책 한 권도 안 읽는 사람이랑은 안 맞는다는데 이해됨?2
06.25 01:19 l 조회 77
혼자 노는거 지겨워 지루해 ㅠㅠㅠ
06.25 01:19 l 조회 23
아니 나 아는 중녀 있는데 너무너무너무 스윗해서 죽겠음 1
06.25 01:19 l 조회 18
국민 돈 와따2
06.25 01:19 l 조회 42
혹시 새마을금고는 언제들어오는지 암?
06.25 01:19 l 조회 5
근장 들어왔으나
06.25 01:19 l 조회 9
이거 이렇게 되면 근로장려금 준다는 뜻이야?6
06.25 01:18 l 조회 381
설레는 웹툰 있어??
06.25 01:18 l 조회 11
책많이읽은사람은 말하는거나 분위기에서 티나나2
06.25 01:18 l 조회 29
민경님 고대나와도 7년이나 취준하셧다니20
06.25 01:18 l 조회 1164


처음이전34134234334434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