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2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전화 걸었는데 약간 남자 초딩 목소리인지 그냥 성인 남성 목소리인지 헷갈려서 전화 잘못 걸려온줄 알았대
나도 허스키에다가 초딩특유의 목소리 싫은디
너무했움 
대표 사진
둥이1
여익인데 허스키한 남자초딩목소리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완전 내취향... 그런 사람 만나고 싶은데 아직 사겨본적 없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남을 애인으로 만드는 법 ㅇㄱㄹㅇ임56 06.22 22:1834777 4
혹시 바람기 있는거 어떻게 고치는지 아는 사람 있어?44 06.22 22:436117 0
다들 애인 얼마나 믿어??35 06.22 15:395697 0
곧 유부남 남익 질문 받아봐도 됨?112 06.22 21:098287 0
왤캐 대화가 재미가업지... 다들 이렇게 무미건조해?! 43 06.22 23:3811469 0
이별 미련있다고 오해하려나?ㅠㅠㅠㅠㅠ
15:05 l 조회 2
전연애에 대해서 숨기는거 어떻게 생각해?
15:04 l 조회 6
둥들아 애인이랑 사회 이슈? 사회 문제? 이런 거 얘기해? 1
15:04 l 조회 5
연애중 알파메일이랑 결혼까지 봐도 되는걸까 5
15:01 l 조회 14
애인이 전담 거짓말했는데 어케해야할까?
15:01 l 조회 6
인스타 추천에 자꾸 뜬다
15:00 l 조회 8
엔팁익 있어?
14:59 l 조회 3
아진짜 할말없게 답장오네
14:56 l 조회 20
9nn일째 잇팁과 사귀고 있는 잇티제 궁물받을래3
14:56 l 조회 17
남익인데 다짜고짜 밥 먹자 하면 당황스럽지?1
14:56 l 조회 19
공무원은 결혼하면 지역 옮길수있눈거야? 3
14:50 l 조회 28
Estj 어케 들이대야함 3
14:50 l 조회 17
카톡 대화는 큰 도파민 없는데 만나면 재밌는 연애하는 둥들 있우? 1
14:47 l 조회 36
소설 같은 얘기 많다2
14:43 l 조회 32
이별 자기가 연락해놓고 읽씹하는거 뭐야..?13
14:42 l 조회 49 l 추천 1
한 7개월 만나고 있는 커플인데4
14:41 l 조회 49
이별 헤어지고 계속 봐야하는 사이일때 피하는거1
14:41 l 조회 15
우울증있는 썸녀10
14:36 l 조회 77
초반 불도저 특징 알려주라8
14:34 l 조회 79
우왕 진짜 귀신같이 잊혀졌다
14:31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