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HLE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패션고자인데 5,6월달에 결혼식 갈 일이 여러번 있어서 블라우스를 샀거든. 그냥 리뷰 많고 키워드에 하객룩 들어가있길래.. 핏은 두번째 사진에 가깝고 채도 낮은 민트색으로 샀거든
배송받아서 입어봤는데.. 하객룩이라기엔 뭔가 덜 꾸민 느낌이지 않나 싶어서 잘못샀나 생각 들어서ㅠㅠ 재질은 흐물렁한 얇은 천 아니고 탄탄한 실크 재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래 슬랙스나 치마 입으면 무난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다행이야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청바지랑 매치해서 꾸꾸 느낌이 안 나는거지 블라우스 자체는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난해 !!!! 적당히 오버핏인 슬랙스 같이 매치하면 예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잘알 당신들 고마웡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후줄근해보영 바지 이쁜걸로 잘 입구다녀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걸이 같은 걸로 채워주면 목 주변이 덜 헐렁해 보일꺼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격식이 차려진 옷이라 보기는 어려운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도 그생각을 한거거든ㅠㅠ 뭔가 나만 동떨어진 느낌일까봐. 직접 입은 사진인데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던 익인데 완죤 무난하고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용기얻고 갑니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일본 애니 논란 있던 말던 걍 보는데ㅋㅋ
15:47 l 조회 11
취준생드라 다들 공부시간 타이머나 열품타로 재면서 해?6
15:47 l 조회 12
오늘 급전 필요해서 주식 사팔사팔 단타로 30 벌었음..ㅠ
15:46 l 조회 22
여름되면 더위는 잘안타는데 기운이 없어2
15:46 l 조회 8
결혼식장 밥 맛있는 곳 없지않나5
15:46 l 조회 13
하닉 300 올까30
15:46 l 조회 658
밑에 글 보고 쓰는데 난 진짜 결혼식에 부를 사람 없는데 어떡하지…1
15:46 l 조회 8
근데 확실히 주식하는 익들 게시글보면 웃긴욕 많아서 보는재미 잇음
15:46 l 조회 8
홍명보 빙고 최신 업데이트
15:46 l 조회 74
제시간에 딱딱 오고 얄짤 안 기다려주는 지하철 호선 뭐야?2
15:46 l 조회 5
스카왔는데 옆자리 10초에 한번씩 코품
15:46 l 조회 3
5년 알게된 친구 손절했당3
15:46 l 조회 29
카페 알바하는 익드라2
15:46 l 조회 13
경력이 있는데도 실수하는 사람 보면6
15:46 l 조회 35
만약 32강 가면
15:46 l 조회 4
Kt 고객보답 뭔가 점점 짜침 9
15:46 l 조회 594
요즘 인생의 낙이 음식밖에없어서 슬픔
15:45 l 조회 11
알바를 정규직 직원뽑듯이 하는사람들은 착각하는거야1
15:45 l 조회 12
자소서 자유형식 다들 항목 어떤거 젤 많이 써?
15:45 l 조회 5
나 지금 심각한 상태 맞아? 알바중에 돈바꿔달라고 왔는데4
15:45 l 조회 23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