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2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32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하체는 왜 안 하냐니까 힘들어서 못 하겠대
맨날 운동갔다 오겠다고 하면 상체만 조져서
하체는 얇은데 상체만 근육 있음
대표 사진
둥이1
남자들 거의 다 상체만 조지더렁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 남친두.. 오로지 상체만 하더라
근데 하체가 얇은 애는 아니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왜 하체를 안하지 난 허벅지 딴딴이 좋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하체가 몇배는 더 힘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홀 난 하체가 덜 힘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남자들 대부분 그러더라 그래서 외국 짤도 여친보다 다리 가느다란거 비웃는 짤도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남자들 ㄹㅇ 왜 상체만하냐 진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결국 극한으로갈수록 하체를 해야 상체가 더좋아지는건데 근데 그전까진 상체하는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도 여잔데 상체만함ㅋㅋㅋ 다칠까봐 무서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아,,,,,,,ㅠ아쉽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상체가 티가 나자나 어깨 넓어지고 팔 두꺼워지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헐 헬스 진짜 잘 하는 애들은 하체 공략하는뎅 상체 큰데 멸치다리 개실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22 그건 그냥 패션근육... 자기를 위해서 하는 건 아니라서 짜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내애인도 ㅠ하체 좀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근데 보통 남자들 축구나 풋살 많이 해서 그렇게까지 언발란스한 거 못 보긴 했는디 차이나는 사람 많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너므 시름 ㅠ 내가 헬스 4년차라 무조건 운동하는 사람이 이상형인데 하체 안 한다고 하면 싫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바지핏 중요해서 하체 안 하는 분들 많이 봄~~~상체라도 하는 게 어디여 다리가 이쑤시개는 아니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오 마쟈 내 남친도 바지핏 때문에 상대적으로 덜 운동한다구 하더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남익인데 하체 많이 안하는데도 기성복 바지 엉덩이랑 허벅지 끼고 허리 남아서 문제야 벨트로도 한계가 있어 남는거 벨트로 쪼이면 남는부분 울고 구겨져서 이상하고 닿는 부분 불편하거든 헬창들 보면 운동복만 입고다니는게 그래서 그래 여기서 더 하면 운동복만 입고 다녀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와 섹시바디 여자로 치면 골반이 너무 넓어서 허리는 남는데 엉덩이는 맞는 그런 느낌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난 하체 엄청 두꺼운거 싫어서 엉덩이랑 적당히 하는 정도만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하체운동은 거의 전신경계를 다 끌어다 쓰는 운동이라 하고나면 하루종일 탈력감 들긴해 하체 운동하고나면 근육통도 심하고

데드리프트 스쿼트 같은거는 원판꽂기도 힘듬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패션근육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핏때문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바지핏때문이랬어! 난 오히려 좋던데 상체는 몸 좋고 하체는 핏 좋으니까 아이돌이나 배우도 하체보단 상체 위주로 운동할 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난 옷 조아해서 패션근육 좋음~~ 오히려 단단해서 꽉 끼는 하체 시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음 식으면 이렇게 보여?
17:17 l 조회 5
싸우고 각자 집갈 때 애인이 우리 그만만날까요? 라고 옴 이거 의문형 아니지3
17:13 l 조회 27
둘중에 한 명만 선택한다면? 연애할 때 이별통보만 한 사람 vs 이별통보만 당한 사람3
17:07 l 조회 26
피부 압출해서 딱지 졌는데 두번째 약속 취소하면 어때..?8
17:02 l 조회 44
위장사친인지 한번 봐주라
17:01 l 조회 26
장거리 연애 벌써 쉽지 않다 .. 진짜 좋아하는데 상대가 헤어지자함 4
17:01 l 조회 32
잔짜 현실적으로 다들 데이트 비 얼마씩 내 진짜 현실적으로7
16:55 l 조회 55
남자들이 돈 안쓴다는게 어떤거야?2
16:44 l 조회 89
내가 만난 사람 중에 자기주장만 강한 사람 만나본 적 있는데
16:40 l 조회 19
여자들은 남자 운동했을때 어떤 몸을 좋아해?2
16:34 l 조회 46
단지 현생이 너무 힘들어서 애인한테 시간 갖자고 한 적 있어?1
16:33 l 조회 29
안정형들은 상대방에 대한 불만이 있을때9
16:32 l 조회 98
사랑방 글보면 헤어지라고 말할수 밖에 없어1
16:27 l 조회 42
썸붕/망한 소개팅 먼저 연락 해본 적 희망편 있는 익들..?
16:22 l 조회 26
진짜 ㄹㅈㄷ이기적인 남자 만남4
16:21 l 조회 101
애인 되게 안정형이다...33
16:18 l 조회 2593
돌이켜보면 내 인생 지팔지꼰이다4
16:18 l 조회 53
애인이 울면 어떨 것 같아? 16
16:18 l 조회 79
밥먹고 트름 시켜줌.. ㅋㅋㅋㅋㅋ9
16:18 l 조회 72
걍 나한테 마음없어보이고 돈 안 쓰는 남자랑은 헤어져1
16:16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