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누가봐도 소아비만 같은 애들ㅇㅇ진짜 학대 아님?ㄹㅇ댓글에 나이 안가리고 욕 하는 사람 개 많던데 왜 굳이 계속 올리는 건지 난 이해가 안됨..이게 학대 같음 비만이 학대라기보단..비공개로 올리던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그냥 누가봐도 소아비만 같은 애들ㅇㅇ진짜 학대 아님?ㄹㅇ댓글에 나이 안가리고 욕 하는 사람 개 많던데 왜 굳이 계속 올리는 건지 난 이해가 안됨..이게 학대 같음 비만이 학대라기보단..비공개로 올리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