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96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9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잡담] 왜 이러는거야? | 인스티즈


아무런 접점도 없..

그것도 카톡으로..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물 속에 낚시대 던지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걍 던지는거다 이말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물면 좋고 라는 마인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답장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읽고 아직 안보냄 가식인거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썸도 뭣도 없던 사이면 조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게 맞지?지혼자 뭐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겹지인한테 소문내버리자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접점 없으면 난 걍 ㄱㅅ 이러고 말 거 같은데 ..
가볍게 왔으니 가볍게 넘기는 것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고백은 공격이 아니라 확신일때 하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어쩌라는거야 무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 환승하고 다시 돌아온 x 받아줄수잇어?4
15:29 l 조회 27
취향 진짜 안변하네
15:28 l 조회 20
이별 당장 연락했던 사람이 없어져서 공허하고 너무 힘든데
15:25 l 조회 17
사랑방 연령대 13~22로 느껴짐3
15:24 l 조회 42
전애인이 화났을 땐 별 짜잘한 선물 보내면서 자기 미안해용 다시는 안 그럴게용 ㅠㅠ 화 풀어요 이러더니
15:23 l 조회 19
애인 부자인듯 ㅠ 얘 잡아야돠지? 8
15:22 l 조회 73
나한테 관심있던 사친이 애인생겼는데 짜증나고 계속 신경쓰이는건 내가 걔를 좋아했던걸까?4
15:16 l 조회 32
나 진짜 괜찮은 사람인데 누구 좀 채가고 싶다
15:15 l 조회 20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한 거 보고 헤어진 사람 있어?1
15:14 l 조회 17
랜선으로 썸만 타는거 어때3
15:13 l 조회 26
재회하고나면 기브앤테이크가 되나..?1
15:12 l 조회 19
좋게 끝낸 관계랑 걍 좀 급하게?마무리없이 끝낸 관계 중에1
15:11 l 조회 16
회사사람 소개로 만나다가 안좋게 이별한적 있어?
15:07 l 조회 14
상황이별 해본 둥이들아 얼마나 힘들어?2
15:06 l 조회 20
본인이 생각하고 연락준다는데 8
15:01 l 조회 33
애인 직장에 홍일점 ..이성직원 들어온다는데 불안해8
15:00 l 조회 68
결혼하려면 돈 모아야지! 열심히 모으고 있어~ 이런 건 빈말이야?2
14:58 l 조회 26
애인 인프피인데1
14:57 l 조회 21
너는 내가 그렇게 좋아? 이 말 의미3
14:56 l 조회 25
연애라는 게 원래 짧게 끝날 수록 미련이 많이 남나8
14:56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