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56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진짜 이걸로 맨날 싸워

나는 영통하기 싫고 애인은 보여달라고 싸우고

난 일끝나고 집에가면  영통하기싫어 누워있고싶고ㅜ
대표 사진
둥이1
주에 몇번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달에 한두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영통하는게 왜이렇게 에너지가 많이 드는기분이지ㅜ 집가면 그냥 누워서 통화만하고싶은데 자꾸 영통하자그러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하는 게 좋겟네ㅜ 얼마나 보고싶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난 일주일에 한번 보는데 한두번씩은 영통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안보고싶어..? 우린 영상통화 달고살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일하고 가면 넘피곤해서 집가면 가만히 누워있고싶어ㅜㅜ 그냥 같이 얘기만하고싶은데 남친은 이게 너무 불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빈도수를 너무 잦지 않게만 해주면 어때??ㅠㅠ서로 조금씩은 맞춰야 한다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솔직히 영통보다 그냥 전화가 좋음ㅜ 영통보다 대화도 더 재밌게 이어갈 수 있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어우 나도 싫어... 나 장거리 지이이인자 많이 했는데 자주 안 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둥이들아 어떻게 해야할지 도움좀 ㅠㅠㅠ
18:13 l 조회 3
애인이랑 진짜 끼리끼리 만났네
18:12 l 조회 8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통화한 기록 보게 되면 어떨 것 같아?
18:10 l 조회 7
32~34에는 결혼 하고싶다 ㅠㅠㅠ 1
18:03 l 조회 15
통화할 때 스피커폰으로 하고6
17:48 l 조회 43
소개팅하고 왔는데
17:47 l 조회 25
보통 과일 사주면 직접 가서 사오지 않아?
17:40 l 조회 15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13
17:39 l 조회 448
마음 정리 어떻게해 1
17:34 l 조회 44
애인이랑 카톡하는거 너무 재미없어1
17:33 l 조회 46
연애중 애인이랑싸웠는대 뭐라해야해?2
17:30 l 조회 28
enfj 엔프제남자 신중한편이야?? 한달 넘게 고백을안해 뭘까?
17:30 l 조회 10
애인 따라서 관리 많이 해야될까? ㅠㅠ9
17:29 l 조회 56
연애중 치킨때매싸웠는데 애인 개예민한거같음 5
17:28 l 조회 41
화 아직 덜풀린 애인한테 아직 안풀렸냐고 물어보는거
17:28 l 조회 7
시간 갖기로 했었는데 먼저 연락하는 멘트 어때? 2
17:28 l 조회 15
연락 다 씹더니 나온 반응 봐봐
17:27 l 조회 17
진짜 요즘은 40대 남자랑 20대 여자랑 이어지네4
17:27 l 조회 39
썸 깨진지 오랜데 인스타 염탐 이유가 뭐야
17:24 l 조회 21
하 차였는데 어떻게 잊지? 타격감 심하네ㅠㅡㅜ
17:2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