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59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72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부상으로 선수가 없어서 그런거지 최근에는 득지도 있어서 그나마 한번씩은 쉬고… 애니콜 느낌은 날수있는데 난 이보다 더 효율적인 운용이 있는지 모르게씀…
우승이랑 부상 선수 나오면 백쇼 먼저 휴식할거같으니 지금 상태로는 백쇼 걱정뿐…🥹
대표 사진
라온1
부상이 많아서 어쩔 수 없긴한데..걱정되는 것도 어쩔 수 없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엉 지금 만두가 기용도 잘하고 있어
말순이가 애니콜이라서 자주 나오는 것 말곤 갠찬음.. 우승이 잘해주면 말순이도 덜 쓸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마자 우승이 ㄱㅊ아지면 후반에는 백쇼 좀 쉬어야할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우리 이상한 이닝 쪼개기 없다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불펜 운용 자체가 나쁜건 아닌데 백쇼가 너무너무 심하게 자주 나오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5
잘 기용 중임 근데 백쇼가 좀 자주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6
백쇼가 좀 자주나와서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7
엉 운용은 ㄱㅊ은데 백쇼 보직 자체가 걍 애니콜이라...나이도 있는데 걱정임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8
나도 그렇게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8
백쇼 자주 나오는 거 나도 걱정은 되는데 결국 그때 당시에 잘하는 선수가 나와서 위기상황 막아주는 건 너무 당연한 거라 생각해서 감독이 못한다고는 생각안함 백쇼 체력 떨어질 때 다른 투수들이 잘 해주길 바랄 뿐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9
나도 백쇼 좀 자주나오는거 말곤 다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3
22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0
질때도 백쇼를 자꾸 내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1
백쇼말고는 난 기용 잘하고 있다고 봐 백쇼 쉬면 좋겠지만... 그래도 제일 믿는 선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얼른 부상선수들 낫고나면 무조건 백쇼 쉬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2
백쇼가 너무 많이 나와서 그런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4
나머지는 다 좋음 백쇼가 너무 자주 나오는게 걱정이지 우승 폼 찾고하면 그래도 나아질것같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마자 우승이랑 부상 선수 나오면 백쇼 먼저 쉴거같은데 그 전까지는 어쩔수없는거 같음… 진짜 걱정할수밖에 앖는 상황…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5
엉 마자 솔직히 이 정도면 관리 잘 해주는 감독이라 생각해 그냥 백쇼가 자주 나와서 걱정되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6
우승이 잘해서 백쇼가 좀 쉬었으면 좋겠다 나이도 있는데 퍼질까봐 걱정됨..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7
백쇼 자주 나와서 걱정되는 것 빼곤 괜찮은거같애 !! ㅠ 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8
백정현 자주 내는게 너무 큰 거ㅜ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9
나도 우리팀이 투수 운용은 젤 잘하고 있는듯 백쇼가 나이때문에 걱정되는거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0
백쇼만 덜 나오면 걱정이 없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1
백쇼빼곤 ㄱㅊ은거같애 타팀에 비해서도 관리 꽤 잘하고있다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2
ㅇㅇ 지금이 최선이 맞는데ㅜㅜ 다른 투수들 좀 얼른 올라오면 좋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영웅이 제외 이유 단순 휴식인듯 대타 가능이래
17:05 l 조회 12
'유격수→3루수→벤치대기' '0.125, 5삼진' 김영웅, 복귀 3경기 만에 선발 제외
17:05 l 조회 7
웅이 선발제외 이유나왔어? 2
17:04 l 조회 12
ㄹㅇㅇ (김영웅 선발 제외) 5
17:00 l 조회 66
아 빡세 퓨처스 경기하다 1회말에 손 부위 맞고 구급차 타고 갔대... 8
16:56 l 조회 68
나 솔직히 지는건 별생각없거든? 1
16:50 l 조회 51
오늘은 잼야 해줬음 좋겠다1
16:39 l 조회 22
진지하게 현준이 전반기 내내 저거 유지하면 2
16:37 l 조회 81
우린 대체 왜 귀여운 콜라보 안하는거지 7
16:32 l 조회 55
🍀제발 오늘은 빠따 살아나라🍀 2
16:17 l 조회 21
빠따의 팀인데 빠따가 힘을 못 내니까 더 슬프다 ..... 3
16:15 l 조회 42
아니 현준이는 걍 삼성이 좋은가본데? 16
16:02 l 조회 787
유툽보다가 2년전 영상 같은데,,, 2
16:02 l 조회 37
제발 오늘은 꼭 이기면 좋겠네1
15:32 l 조회 45
미노 유니폼... 14
15:01 l 조회 533
정보/소식 "공주 드레스 입으래요" 첫 올스타 삼성 이승민, 억울한 항변 "제가 테토는 아니긴 한데..." [인.. 13
14:59 l 조회 1253 l 추천 1
뜬금없는데 자랑하나 해도 될까 2
14:56 l 조회 93
오늘축구 야구포지션으로따지면 우익수를 유격수로 썼단거라네 3
14:09 l 조회 153
흐음 통계일 뿐이고 의미가 없을 수 있지만 12
13:50 l 조회 264
퓨처스 ㄹㅇㅇ13
12:32 l 조회 637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