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1. 구마유시는 개 못함
2. 구마유시는 라인전도 개 못함 (피퍼블, 주도권 타령 조차도
징룰 vs 제알한테 개 털림)
3. 구마유시는 그런데 챔프폭도 문제임
이 3가지는 명백한 사실인데 계속
건토를 하자면서
구마유시는 주도권을 잡는다(잡지도 못함)
구마유시는 1인분 한다 못하진 않는다
이렇게 날조 하면서 건토??
건토 할거면 개 못하는거 인정하고
그러면 어떻게 이기지?
브리온전 2세트 처럼 그냥 원딜은 개 버스 챔 하고
버스만 처 태우고 팀원들이 잘해야 겠다
구마유시는 버스만 타는데 우리 구마유시 팬들은
적어도 타 팀원 머리채는 안잡아야지~ 이래야지
그래야지 건토가 시작이 되지
허구언날 타 팀원 머리채 잡고
구마유시는 잘해! 제이카 쓸만은 해
구마유시가 주도권은 잡아
이러는게 뭔 건토야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인스티즈앱
엥 톰 와드 밑에도 란이 얼굴 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