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69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1. 구마유시는 개 못함 

2. 구마유시는 라인전도 개 못함 (피퍼블, 주도권 타령 조차도 

징룰 vs 제알한테 개 털림) 

3. 구마유시는 그런데 챔프폭도 문제임 


이 3가지는 명백한 사실인데 계속 

건토를 하자면서 

구마유시는 주도권을 잡는다(잡지도 못함) 

구마유시는 1인분 한다 못하진 않는다 

이렇게 날조 하면서 건토??


건토 할거면 개 못하는거 인정하고 

그러면 어떻게 이기지?

브리온전 2세트 처럼 그냥 원딜은 개 버스 챔 하고 

버스만 처 태우고 팀원들이 잘해야 겠다 

구마유시는 버스만 타는데 우리 구마유시 팬들은 

적어도 타 팀원 머리채는 안잡아야지~ 이래야지 


그래야지 건토가 시작이 되지 

허구언날 타 팀원 머리채 잡고

구마유시는 잘해! 제이카 쓸만은 해 

구마유시가 주도권은 잡아

이러는게 뭔 건토야 

대표 사진
쑥1
그러면서 둘다 팬 아니시래
1년 전
대표 사진
쑥2
나 다이아 원딜러인데 제이카는 지금 근본적인 문제가 아님 이러던데 개웃김ㅋㅋㅋㅋ 아이언도 제이카는 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그마 찍는 원딜로
이즈리얼 못하는건 나는 캐리를 절대 할수 없는 원딜이에요 라고 시인하는거임
원딜할때 팀운 없는 날이라 느껴지면
이즈에 계속 손이 가는데
그토록 남탓 팀원탓 처 하는 원딜과 그 팬덤이
이즈리얼을 못하는건 눈 막고 입막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3
적인줄 알았는데 아군이네
다 받는다모

1년 전
대표 사진
쑥4
피퍼블율을 빼놓고 극 초반 라인전은 잘하는데 실수가 많아서 아쉽다래 내구도 돌풍 삭제 이후 구마 실력 나락간거 뻔한데 자꾸 구마는 라인전 강점 매쉬는 라인전 약하다 멘탈 안좋다 프레임질 또 시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쑥5
라인전이 세다는게 애초에 상성 안좋아도 반반은 가준다 상성 좋으면 찍어누른다 반반이면 이겨준다 이게 기준인데 라인전 센 챔으로 이기면 당연한 거를 왜 모를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상성 좋은 챔으로도 솔킬 따이고 퍼블 따이면서
라인전 잘한다고 말하는 것도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쑥5
갱도 아니고 솔킬이잔ㄹ아ㅋㅋㅋㅋ 딜교 손해보고 스펠빠지고 갱 와서 또잡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5
+ 갱 없는 바텀 듀오킬은 브론즈에서도 바텀라인전 망했다 소리 나와요 서폿이 원딜 바로 유기하고 올라가요;
1년 전
대표 사진
쑥6
주도권이요? 지금 전세계 피퍼블1위라던데.. 이거 맞냐
나 그만보고싶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환이 페이즈가 되는 주파수에 좋아요 눌렀네ㅋㅋㅋㅋㅋㅋㅋ 1
15:49 l 조회 32
예?1
15:00 l 조회 83
우리 타팀 홈그 17
14:31 l 조회 1126
티원 세라핀 인게임 스킬 업데이트2
13:56 l 조회 215
riftbound라는 카드겜에서 우리랑 25월즈콜라보?하는듯?2
13:25 l 조회 293
𝟮𝟬𝟮𝟲 𝗜𝗡𝗧𝗘𝗥𝗡𝗔𝗧𝗜𝗢𝗡𝗔𝗟 𝗨𝗡𝗜𝗙𝗢𝗥𝗠 𝗚𝗘𝗡𝗘𝗥𝗔𝗟 𝗦𝗔𝗟𝗘𝗦 𝗜𝗡𝗙𝗢𝗥𝗠𝗔𝗧𝗜𝗢𝗡
13:16 l 조회 40
팝업 예약 말고 워크인으로 가려는데 동행인도 다 멤버십이어야해? 4
13:09 l 조회 232
혹시 팝 쭉 안하고 예전에했다가 다시하거나 아무튼 매달 갱신 안한 쑥있어? 2
12:35 l 조회 316
카트부활소식에 또다시 지존라이더1이 생각남 2
12:03 l 조회 288
협곡엔터키 2부 유툽에 떳당1
0:28 l 조회 244
ewc 공식 인스타에 상혁이 사진 떴당2
0:13 l 조회 349
애들 또 아레나하는데 적 닉네임에 ㅋㅋㅋㅋㅋㅋ3
0:07 l 조회 1178
월즈 스킨 모음집 볼 때마다1
06.25 23:39 l 조회 70
항상 오너 콜 들으면서 생각하는건데 1
06.25 23:34 l 조회 471
연관 메뉴 🔗
도란 케리아 오너(Oner) 리그오브레전드 Faker(이상혁) LCK
도오페페케톰 아레나 한다
06.25 23:16 l 조회 54
아니 솬팝 지금봤는데 저 노래를 안다구4
06.25 23:02 l 조회 171
근데 란이 얼굴 저러고 넣을꺼면 말해줬어야하는거 아니냐5
06.25 22:57 l 조회 1453
엥 톰 와드 밑에도 란이 얼굴 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3
06.25 22:26 l 조회 899
우리 29일 경기 몇시인지 모르는 거지? 4
06.25 22:21 l 조회 78
전투의 함성 [T1scord 2026 vs BFX]4
06.25 22:03 l 조회 483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