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약간 좀 깔끔한 걸 좋아하거든 청소도 자주하고
물건도 제자리에 꼭 둬야하는데
가족들은 정리정돈을 잘안하는 편이야 물건 버리는 습관도 없어서 집은 좁은데 물건만 디따 많아서 어지러움...
내가 다 청소하고 정리정돈하는데 이거 독립이 답이겠지 이게 너무 안맞아 가족들이랑
집안정리만 하다가 하루가 다가....
백수라 돈도 없는데 하 무작정 자취하기도 어려운데
|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
|
난 약간 좀 깔끔한 걸 좋아하거든 청소도 자주하고 물건도 제자리에 꼭 둬야하는데 가족들은 정리정돈을 잘안하는 편이야 물건 버리는 습관도 없어서 집은 좁은데 물건만 디따 많아서 어지러움... 내가 다 청소하고 정리정돈하는데 이거 독립이 답이겠지 이게 너무 안맞아 가족들이랑 집안정리만 하다가 하루가 다가.... 백수라 돈도 없는데 하 무작정 자취하기도 어려운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