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86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년 전 (2025/4/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지 1년됐고 나보다 5살 많은데

평소에는 우쭈쭈 이뻐해줘

근데 싸울 때는 대화와 상관없이 화난다고 막말을 많이 하는데 그 중에는 일부러 긁을라고 아줌마라고 부른 적이 있어. 그 때 내가 싫다고 하지 말랬거든.

나도 삐져서 아저씨라고 해버리긴 했지만 서로 그런 칭호 쓰기도 싫다고 그냥 하지 말랬어


근데 그 뒤로 다툴 때 화나서 그냥 막 또 아줌마라고 해버려서 화내니까 내가 싫다한 거 까먹었다고 미안하대

나는 내가 다른 사람은 상관없지만 남편 될 사람에게는 그 말이 싫었던 구체적인 이유를 들고 설명하면서 절대 하지 말라고 했어. (나한테는 개인적으로 특히나 듣기 힘든 이유가 있거든)


그런데 어제 내가 실수로 물건을 떨어트렸을 때 "하 이러시면 어떡해요 아줌ㅁ.." 이러다 아차 싶어하더라고.

난 너무 화나서 그냥 다 때려치고 그만하자 싶었는데 계속 잡으면서 자기가 습관인 것 같다, 고치겠다, 미안하다 하더라고.


애인이 원래.. 특히 운전할 때는 운전 답답하게 하는 사람 아줌마가 분명하다며 뭐라뭐라 하거나, 그냥 일반 여성도 아줌마라며 뭐라하고 입버릇처럼 했었거든

너무 상처받고 화나지만 이런 것들을 얘기해주니 본인도 그런 말들이 잘못인 거 이제 알겠다, 고치겠다며 반성하는 모습은 또 진심같은데 용서해주는게 맞을까?

대표 사진
둥이1
쓰니야 사람 안 바껴,,,,,놓아주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333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뭐하러 사귀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가 얼마나 정 남아있는지에 따라 다를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만나면서 변화가 조금 느껴졌으면 좀 더 봐볼 것 같고 아니면.. 저런 편견있는 사람 안만나는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진짜 무식하다.. 용서 안하는게 맞음. 저 사람은 그냥 저런 사람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 나이대 여성분들에 대한 이상한 편견이 있어서 싫어하니까 욕할 때도 아줌마라고 하는 듯 어휴
안고쳐짐 너한테는 안 해도 운전하면서 계속 아줌마 아줌마 거릴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사람 무시하는 워딩이 깔린 사람은 자칫 지맘에 안들면 너도 그 대상되기 너무 쉬움
인간 존중의 폭이 좁고 너도 해당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어린것도 아니고 너보다 5살이나 더 먹어놓고 아줌마 거리는게 웃기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2 5살이나 어린데 뭔 아줌마야 미쳤나. 그리고 그 나이대 여성 무시하는게 보인다. 사상도 문제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너한테 하는 말 아니어도 평소에 하는 말에서 그 사람 인성이나 가치관이 보이는 법임.. 딱 봐도 가치관 이상한데 뭐 하러 저걸 만나 주고 있음 그것도 너보다 다섯 살이나 많은 사람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는 싸울 때 아무리 화나도 애인한테 절대 막말 안 함.. 이게 정상인 거야 나이 먹을 만큼 먹어 놓고 누가 자기 맘에 안 들고 화난다고 그런 식으로 말을 함 운전할 때 아줌마 아줌마거리는 것도 웃겨 안에 아저씨면 어쩔 거임 진짜 이상한 사람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5살이나 어린사람한테 아줌마거리는게 어이없네ㅋ 지는 뭐 할아버지여?ㅋ 무식하고 개념도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진짜 무식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남친 27임? 26-28 이 나이가 지가 본 꼴랑 몇명 진상 보고 커뮤에서 여혐질 젤 많이 하는데 그중 하나일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타고나길 편향적인 인간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이런건 못고쳐 봐봐 지금도 계속 똑같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여자가 나이 들면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커뮤에 여혐글 쓸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5살이나 많은게 긁을라고 아줌마라 한다고????
친구들한테 말해봐라 쌍욕하고 헤어지라 뜯어말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자기엄마한테도 아줌마라고하낭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그냥 평소에도 아줌마를 욕으로 쓰나본데 굳이 그런 사람을 계속 만나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이상한 커뮤 할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2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3333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4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아줌마에 대한 인식이 어떻길래 싸우고 기쁜나쁜 상태에서 여친 폄하하려고 쓰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평소에 아줌마 욕으로 쓰니까 지 기분 나쁠 때 너한테 아줌마라고 부르는건데 아줌마 욕으로 쓰는 애들 중에 정상 없다 진짜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5살이나 어린 여자친구한테 뭔 아줌마임
마지막 줄도 그렇고 아줌마 욕으로 쓰는 거부터 좀 심상치않다고본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아니..못 고침..고치려면 이미 고쳤어야지..몽몽이 소리 그만하라해~
걍 헤어지고 더 괜찮은 사람 찾아 떠나는 게 맞음

습관은 무슨..ㅋㅋ애인한테 아 줌마라고 하는 사람 정상 아니라고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왜저러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헐 내남친이랑 비슷하다 내남친은 ㄱ1ㅖ집 거리는데 ㅠ 진짜 짜증남 헤어지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야 고쳤으면 벌써 고쳐졌어 바랄걸 바래라 아줌마 소리 듣고 살어 그냥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별감정 없어도 만날 수 있다고??
11:24 l 조회 4
헤어지고 이렇게까지 메달려봤다? 그런거 뭐 있어?
11:23 l 조회 7
짝사랑이 힘들까 이별이 힘들까..?1
11:20 l 조회 5
연애중 너무 바쁜데 서운해하는 내가 이상한가ㅠㅠ
11:20 l 조회 10
시간 갖기로 하면 보통 며칠정도 가짐? 1
11:19 l 조회 8
애인이랑 할게 없는데 그냥 같이 있는것만으로4
11:18 l 조회 20
내가 좋아하는거니까 내가 맘이 피곤해지는게 맞는데
11:13 l 조회 13
너무 징징대고 짜증내서 진짜 지치고 피곤한데
11:12 l 조회 14
진짜 지친다 나도 1
11:10 l 조회 26
애인 컴터에 유튜브 로그인 돼 있길래 기록봤는데4
11:02 l 조회 62
연애중 지금 일본여행와서 실시간 싸우고 냉전인데 누구잘못이야?22
10:58 l 조회 249
큰소리에 예민하고 잠이 중요한 사람 어때? 5
10:47 l 조회 28
모은돈 없는 애인 관련 6
10:30 l 조회 70
연애 두번해봤는데 둘 다 차임...ㅜㅜ 3
10:21 l 조회 76
본인표출나무 사귀었을때 초반의 카톡을 기대하면 안되나 2
10:13 l 조회 77
근데 여자들 막 안좋아해도 만나는 경우 많아?7
10:13 l 조회 84
결혼 회사에 청첩장 돌려야되는데 이게뭐라고 긴장돼
10:10 l 조회 21
이별 인스타 게시물에 좋아요 누르는 거2
10:04 l 조회 27
안정형 인기 없다는 글 어느정도 이해는 감3
10:03 l 조회 132
보통 결혼얘기 하면서 서로 재산공개할때8
9:51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