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이라 경비 이런거 본 적 없어
우리집 강아지 밖에 시끄러우면 짖는데
옆집 남자 현관문 나가면서 난동부리니까
몇번 짖었거든 우리집 현관문 퍽퍽 치면서
욕하고 들어갔고 그 뒤로도 계속 술 먹는지 두시간 째 저래...
| 이 글은 1년 전 (2025/4/30) 게시물이에요 |
|
오피스텔이라 경비 이런거 본 적 없어 우리집 강아지 밖에 시끄러우면 짖는데 옆집 남자 현관문 나가면서 난동부리니까 몇번 짖었거든 우리집 현관문 퍽퍽 치면서 욕하고 들어갔고 그 뒤로도 계속 술 먹는지 두시간 째 저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