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 완전 불도저들만 만나봤는데 이번 썸남 뭔가 묘하게 애매하거든 근데 회사 연차 이틀쓰고 나랑 만나기로 했어 자기 말론 연차 어차피 쓸데없다고 하긴 하는데 그정도면 호감맞지? 첨에도 그 사람이 먼저 스토리 답장 계속 와서 연락 이어진건데 정작 막 엄청 표현은 또 안해
| 이 글은 1년 전 (2025/5/01) 게시물이에요 |
|
여태 완전 불도저들만 만나봤는데 이번 썸남 뭔가 묘하게 애매하거든 근데 회사 연차 이틀쓰고 나랑 만나기로 했어 자기 말론 연차 어차피 쓸데없다고 하긴 하는데 그정도면 호감맞지? 첨에도 그 사람이 먼저 스토리 답장 계속 와서 연락 이어진건데 정작 막 엄청 표현은 또 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