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301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거지로 합리화하고 흐린눈 하면서 만나는중.. 
인데 나도 이게 맞나 싶음
근데 진짜 콩깍지도 아니고(싸울대로 싸우고 단점 개커서 콩깟지 벗겨진지 오래) 내 전애인들이나(비교죄송) 다른 이성봐도 애인만한 사람이 없음.. 하아아아.. 시간만 낭비하는것 같기도 한데 헤어지긴 힘들구 
대표 사진
둥이1
너가 만족하는 부분이 불만인 부분보다 크면 걍 만나는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세상에 괜찮은남자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본인도 딱 그 수준이니까 만나는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지금 그래 솔직히 가치관 다른거 몇개 있어서 스트레스 받거든? 근데 외모도 내 스타일이고 얘보다 나은 사람 만나기 힘들거 같아서 걍 흐린눈 하고 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22 가치관 안맞는거 스트레스 개받는데 그래도 가치관 충돌 안할때빼고는 다 좋음
근데 충돌할때 개싸우고 힘들어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연애는 행복하기 위해서 하는거란걸 계속해서 생각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외적인거 포기하고 만났는데 내적인게 이사람만한 사람 없어서 계속 만나는중
근데 최근엔 내적으로도 아닌거같아서 고민돼.. 이미 정들어서 솔직히 상대방이 나한테 잘못하는거 아니면 못헤어지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연애할때 안힘든것만으로도 지금 만나는 애보다 너 인생이 나을거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후 하 결혼 이야기 하는데
1:16 l 조회 5
흠 이제 패턴 다 아니까 재미없네
1:15 l 조회 11
애인 보고싶다
1:12 l 조회 8
누나 동생사이에 보고싶다는말 가능한거야?1
1:07 l 조회 11
사과 잘하는게 진짜 어른 같다6
1:06 l 조회 34 l 추천 1
내가 예민한건지 궁금해 ㅈㅂ 온라인 판사들 들어와
1:05 l 조회 7
다른여자 만나고 온 전애인4
0:59 l 조회 41
하 그래 내가 바보인거지 진지하게 만나려면
0:58 l 조회 13
애인이 내 폰 봤어 1
0:56 l 조회 24
연애란 원래 재미없는거야?5
0:50 l 조회 53
기타 사친끼리 전화하는거 흔해? 2
0:49 l 조회 15
연하들이 좋아하는 연상녀는 보통 어떤사람이야??4
0:45 l 조회 32
인티제들아.. 이거 호감일까아닐까...1
0:43 l 조회 22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3
0:42 l 조회 63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나 좋아하는 거야 뭐야1
0:41 l 조회 28
나름 좋게 헤어졌는데 카톡 차단 당해서 당황스럽다2
0:39 l 조회 44
30대인데 소개팅 만나기전에 저 딩크 확고해요! 라고하면 이질감느껴져??2
0:36 l 조회 21
얼마전에 2주년이었는데 까먹음
0:33 l 조회 12
팔로우 걸어보고 싶은데 걸면 뭐하냐 에휴
0:29 l 조회 14
카톡 하다 기분 상했는데 상대가 미안하다 사랑한다고 보내면2
0:2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