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317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T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0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지금 장거리연애중이고 내가 애인있는곳으로 갈것같아
지금 연봉은 내가 훨씬높고 아마 지방으로 내려가면 연봉은 한 2천만원?아님 그이상으로 더 적어질것같아
난 지금 내 직장이 좋긴해 일하는사람들도 좋구, 연봉도 괜찮고! 본가에서 출퇴근하고 친구들도 다 근처살고
근데 결혼하려면 위에 모든것들을 포기하고 내랴가야하는거구..
난 지금 이런고민이 살짝드는데 이걸 애인한테 말하면 기분나쁘진않겠지?? 아니면 굳이 얘기하지말까?
대표 사진
둥이1
당연히 얘기해야지 이런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애인직업이 인장적이긴하고 직업특성상 이직은 못해ㅜ그래서 저런고민을 얘기해봤자 해결이안되니까 헤어지잔소리로 들릴까봐 말도못하겠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꼭 해결책을 당장 찾자고 얘기하라는게 아니고 이런 상황들은 미리 공유가 되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얘기해야지!
결혼 전엔 이런 부분까지 다 얘기하고 상의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너무 계산적이어보여서 상대방이 기분나쁘거나 그럴까봐ㅜㅋㅋㅋ 그래두 얘기해봐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야기해야함.. 내가 그러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얘기했어?? 주말부부할지 고민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우리는 다른 회사인데 둘 다 순환+전국발령이라서 한 명이 지역 잡고 하는 걸로 이야기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두 조건이 괜찮당!! 부러워ㅜㅋㅋ나두 이직이 어렵진않은데 연봉이너무 적어져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우리는 안되면 내가 이직하기로 했오... ㅎㅎ 어렵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당연히 얘기해야지
애인은 직장 못옮겨? 보통 더 많이 버는쪽으로 옮겨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은 못옮겨ㅠ 직업특성상..근데 보장된직업이긴해서 결국엔 나보단 훨씬많이벌게되긴해 한10년뒤긴하지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일단 당연히 얘기해야하는거임
내친구는 자기직장 포기못하겠어서 주말부부로 시작했어 신혼인데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진짜?? 근데 거리가 어느정도된대? 난 멀어서..ㅜㅜ서울경주야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서울 부산이었엉 내친구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와..더 멀리네ㅜㅋㅋ그러먼 애기생길때까지는 계속 주말부부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응응 애 낳고 3년 육아휴직써서 남편있는데서 있다가 결국은 남편이 친구 있는 곳으로 내려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아아 결국 남자분이 이직하셨구낭ㅎㅎ 주말부부하다가 육아휴직하면서 퇴사해보는것도 고민햐봐야겠당 고마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주말부부 5년차 괜찮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무 노력 안하는 것 같아서 소개팅 어플해본 30살인데6
14:30 l 조회 17
미자끼리의 연애는 몇살 차이부터 우웩 소리 나와?
14:29 l 조회 5
소개팅 애프터 완구거리 ㅊㅊ? 2
14:28 l 조회 9
원래 소개팅 약속 잡고 카톡 대화 안해?
14:27 l 조회 9
현애인이 나 매력적이라고 느낀 이유가1
14:25 l 조회 28
헤어지고 본계정 부계정 맞팔 안끊는건 그냥 이지?
14:24 l 조회 10
취준문제로 헤어지고 재결합 해본적있어??
14:22 l 조회 14
비흡연자 여자랑은 안 사귀고 싶음7
14:20 l 조회 46
확신 없고 확신 안주는 남자 어떻게해 8
14:17 l 조회 45
애인이 전애인 멀프해둠 6
14:17 l 조회 33
정은 진짜 한 순간에 떨어져버리는구나2
14:15 l 조회 66
좋아하는 사람 있는데 소개 받는거 어떻게 생각해?5
14:12 l 조회 34
애인이 직장 동료랑 카풀하는 거 어때 2
14:12 l 조회 18
이거 내가 예민한건가 의견좀 13
14:07 l 조회 42
언젠가 말할 수 있게 될까1
14:01 l 조회 31
동기 과씨씨는 안 되겠지...?2
13:59 l 조회 17
연애중 약간 다툼? 싸운거까진 아닌데 꽁기해졌는데 1시간30분째 읽씹중이네 2
13:58 l 조회 20
여기서 재회 절대 안된다고 해도 믿지마 1
13:55 l 조회 46
남자끼리 둘이 보드게임 카페 가는거 이해가능?3
13:53 l 조회 41
전애인이랑 데이트? 해본익 읶어 ?
13:5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