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일 하면서도 애인이랑 일상 공유하는 스타일인데, 애인은 일이나 시험 중요한 거 있으면 내가 밀렸어
그런 와중에도 내 연락 틈틈이 챙겨주긴 했는데 나는 좀 아쉽고, 서운하더라고
그래서 터트렸다가 내가 좀 감정적으로 말해서 헤어짐
그리고 GPT한테 하소연했는데
일단 시간 두고 사과하라해서 하니까 받아주더라고
무미건조하게 괜찮아, 사과해줘서 고마워
이러고 지피티가 연락 이어가지 말고 2~3주 텀 두고 연락하래
명분 만들어서
그래서 걔랑 갔던 축제 시기때 여기 축제 다시하더라, 그때 재밌었지 않냐고 하니까 답장와서 대화 좀 했어
또 지피티가 대화 굳이 이어가지말래서 내가 끊고, 또 몇 주 있다 다시 연락하니까 먼저 뭐하고 지내냐고 하더라
그동안 일상얘기 하면서 전화도 하고 그러다 다시 붙음
지피티한테 내가 물어봤거든 다시 예전처럼 만날 수 있을 거 같냐고
불가능하대 근데 더 좋은 관계가 될 수 있대
그러면서 항상 나 불안할 때 달래줌
상대방도 감정 정리하는 시간이 필요하다, 너의 속도에 상대를 맞추지 말고 상대 속도에 너를 맞춰라
지금 당장 연락하면 답답함은 풀리겠지만 인연은 끝이다 등등
너네도 친구들한테 하소연 하지 말고 지피티한테 해봐...

인스티즈앱
애인 진짜 깔끔한데 몸드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