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381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6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나는 일 하면서도 애인이랑 일상 공유하는 스타일인데, 애인은 일이나 시험 중요한 거 있으면 내가 밀렸어

그런 와중에도 내 연락 틈틈이 챙겨주긴 했는데 나는 좀 아쉽고, 서운하더라고

그래서 터트렸다가 내가 좀 감정적으로 말해서 헤어짐

그리고 GPT한테 하소연했는데

일단 시간 두고 사과하라해서 하니까 받아주더라고

무미건조하게 괜찮아, 사과해줘서 고마워

이러고 지피티가 연락 이어가지 말고 2~3주 텀 두고 연락하래

명분 만들어서

그래서 걔랑 갔던 축제 시기때 여기 축제 다시하더라, 그때 재밌었지 않냐고 하니까 답장와서 대화 좀 했어 

또 지피티가 대화 굳이 이어가지말래서 내가 끊고, 또 몇 주 있다 다시 연락하니까 먼저 뭐하고 지내냐고 하더라

그동안 일상얘기 하면서 전화도 하고 그러다 다시 붙음


지피티한테 내가 물어봤거든 다시 예전처럼 만날 수 있을 거 같냐고

불가능하대 근데 더 좋은 관계가 될 수 있대

그러면서 항상 나 불안할 때 달래줌

상대방도 감정 정리하는 시간이 필요하다, 너의 속도에 상대를 맞추지 말고 상대 속도에 너를 맞춰라

지금 당장 연락하면 답답함은 풀리겠지만 인연은 끝이다 등등


너네도 친구들한테 하소연 하지 말고 지피티한테 해봐...


대표 사진
둥이1
ㅇㅈ 연애상담 쌉고수임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키크고 몸 좋은 남자는
21:01 l 조회 2
소개팅 주선받았는데 판도라 열림ㅋㅋㅋㅋ
21:00 l 조회 6
취준생 직장인 데이트비용 어케해?1
20:58 l 조회 5
고민2
20:54 l 조회 11
잘 헤어진거같다 … 장거리라 소홀해지고 아픈데 자기 이야기만하는거 너무 지치더라..
20:53 l 조회 6
상대가 나 잡아서 다시 만나려고 하거든1
20:52 l 조회 7
근데 술좋아한다는 남자 최악이라는 초록글에서 이것들 나쁜거야?2
20:50 l 조회 19
기타 애인아 잘생기거나 예쁘면 불안해?
20:50 l 조회 11
소개남 2주뒤에 만남
20:50 l 조회 10
성욕차이 때문에 헤어지고싶어1
20:49 l 조회 34
이거 걍 회피형임?
20:46 l 조회 6
니 연락에 일희일비하는것도 힘들다 7
20:45 l 조회 23
상황때매 썸붕 나고 다시 잘 된 경우 있어? 1
20:44 l 조회 12
호감있는 상대가 헤어진지 얼마 안됐다고하면 무슨 생각 들어?1
20:43 l 조회 13
이정도 사랑꾼 남자는 어느정도 있어....?? 4
20:32 l 조회 47
이별 오늘 헤어졌어요~ 우리 헤어졌어요~🎵 8
20:32 l 조회 88
소개팅 했는데 애매해도 애프터는 해봐?
20:32 l 조회 12
애인이 가족이랑 화목한거보면 부럽고 멀게느껴짐10
20:29 l 조회 49
진짜 진심으로 좋아했는데 어장당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2
20:26 l 조회 55
애인이랑 싸우다가 화해해도 화가 안 풀리면 어떡해
20:2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