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수건 바구니 통에 내가 던져서 넣을라 했더니 못넣으면 햄버거 사기 이러는데 왤캐 짜치지? 고기도 비싸게 나온거 이번에 내가 샀는데 굳이 저런말 왜하냐 .. 내가 예민?|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수건 바구니 통에 내가 던져서 넣을라 했더니 못넣으면 햄버거 사기 이러는데 왤캐 짜치지? 고기도 비싸게 나온거 이번에 내가 샀는데 굳이 저런말 왜하냐 .. 내가 예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