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459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
이 글은 1년 전 (2025/5/05) 게시물이에요
2년 사귀고 통보이별당하고 한달차인데 초반에는 다 내가 잘못한거같았고 내가 잘못한점이랑 어떻게 바뀔지 이런거 장문으로 써서 보냈었거든 ㅎ 
지금 다시 생각해보니까 내가 가스라이팅 당했던거였어. 일상이 거짓말이라서 매번 뻔뻔하게 거짓말 쳐놓고, 그 상황에서 내가 따질수없게 만들어서 나만 기분 안좋은 상태고, 그러면 난 이런것도 이해못해주는 감정기복 심한사람이 되어있더라고.. 
그래놓고 혼자 통보 해놓고 좋게 헤어졌다고 포장하더라~ 내가 4살 연하고, 처음 만난사람이라 아무것도 모를줄 알았나봐ㅎ 끝까지 어른인척 행동하던데 진짜 소름돋더라.. 2년사귀고 헤어진게 다행이라고 생각할 정도임ㅎㅎ…
대표 사진
둥이1
어케 2년이나 만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게 내가 좀 많이 참는 성격이라서 걍 외면하고 지낸듯 ㅎㅎ.. 언젠간 나아지겠지 라고 생각했나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익 있어?
19:31 l 조회 2
트라우마란 정말 무서운 거구나 원래도 재회생각은 없었지만
19:28 l 조회 7
결혼 남편하고 이런 대화가 안돼.. 내가 많은걸 바라는건지 봐줘1
19:27 l 조회 7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14
19:18 l 조회 35
걔를 만나는 내 20대가 아깝다고 느끼는거면 어떤 감정이야2
19:18 l 조회 15
애인이 과일 시켜준거 맛이 없는데 이거 말해야해?3
19:12 l 조회 31
인티제 얼빠야??2
19:06 l 조회 18
재회 골든타임 있다생각해?4
19:01 l 조회 68
둘이 점심먹기로 했는데 무슨이야기 해야하지
18:54 l 조회 17
나 애인 차단하고 안바뀌는 거 같아서 그랬다 10
18:51 l 조회 52
모솔익 애인이랑 첫부산여행.. 3
18:50 l 조회 44
20후 30대 익들아 다른건 다 괜찮은데 키가 170이면 만날거야??6
18:50 l 조회 26
이별하고서 술 잡고 사는 사람들이 이해되기 시작함1
18:50 l 조회 17
애인 3년 좀 넘게 만나고 있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결혼 언제 하냐고 물어봐... 2
18:46 l 조회 20
썸붕났는데
18:35 l 조회 33
Intp남자 진짜 개질린다10
18:32 l 조회 73
다정한 애인 만나기 힘들다5
18:31 l 조회 88
둥들아 나 너무 힘들어 일주일 넘게 연락 안하는데 너무 힘들어 1
18:31 l 조회 25
연애중 사과듣는사람 행동도 중요하다생각해?1
18:30 l 조회 15
애인이 사친이랑 연락하는 거 어떰?6
18:28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