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사귀고 통보이별당하고 한달차인데 초반에는 다 내가 잘못한거같았고 내가 잘못한점이랑 어떻게 바뀔지 이런거 장문으로 써서 보냈었거든 ㅎ
지금 다시 생각해보니까 내가 가스라이팅 당했던거였어. 일상이 거짓말이라서 매번 뻔뻔하게 거짓말 쳐놓고, 그 상황에서 내가 따질수없게 만들어서 나만 기분 안좋은 상태고, 그러면 난 이런것도 이해못해주는 감정기복 심한사람이 되어있더라고..
그래놓고 혼자 통보 해놓고 좋게 헤어졌다고 포장하더라~ 내가 4살 연하고, 처음 만난사람이라 아무것도 모를줄 알았나봐ㅎ 끝까지 어른인척 행동하던데 진짜 소름돋더라.. 2년사귀고 헤어진게 다행이라고 생각할 정도임ㅎㅎ…

인스티즈앱
미숫가루 식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