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나랑 비슷하게 돈 버는 것 같고 (알바, 용돈 등..)한달 사귀면서 달에 애인이 5~60 내가 3~40쓴 것 같은데 데이트 하면서 돈을 너무 많이 써서 좀 절약 하자는 의미로 데이트 통장 만들어서 달에 30씩 각자 넣자고 애인이 먼저 말 한건데
이거 나한테 돈 쓰기 싫어서 그런것 처럼 보이진 않지…?
| 이 글은 1년 전 (2025/5/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나랑 비슷하게 돈 버는 것 같고 (알바, 용돈 등..)한달 사귀면서 달에 애인이 5~60 내가 3~40쓴 것 같은데 데이트 하면서 돈을 너무 많이 써서 좀 절약 하자는 의미로 데이트 통장 만들어서 달에 30씩 각자 넣자고 애인이 먼저 말 한건데 이거 나한테 돈 쓰기 싫어서 그런것 처럼 보이진 않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