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사랑이면 안 그런다 이런거 말고..
주변 잇티제들 보면 어른스럽고 성숙한데 감성없고 귀찮은게 많아보이고 애인 사귀면 외롭게 할 거 같은 느낌
그리고 지금 썸남이 잇티제임…
잇티제가 먼저 좋아한거면 덜 하려나
나 다른건 다 참아도 외롭게 하는거랑 이성문제는 절대 못참겠음 ㅠ
| 이 글은 1년 전 (2025/5/05) 게시물이에요 |
|
찐사랑이면 안 그런다 이런거 말고.. 주변 잇티제들 보면 어른스럽고 성숙한데 감성없고 귀찮은게 많아보이고 애인 사귀면 외롭게 할 거 같은 느낌 그리고 지금 썸남이 잇티제임… 잇티제가 먼저 좋아한거면 덜 하려나 나 다른건 다 참아도 외롭게 하는거랑 이성문제는 절대 못참겠음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