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직장 동료인데
지난주에 일끝나고 같이 분위기 좋은 밥집가고
술도 한잔 하고
연휴에 만나서 술도 마셨는데(남자 쪽에서 분위기 좋은곳 리스트 뽑아냄)
연락이 별로 없어ㅜㅜ
연애 얘기도 하고
본인은 마음이 있어도 다가가는거 진짜 여러번 고민해서 다가간다고 말도 했고
카톡도 꽤 했는데
뜨뜨미지근해... 카톡 텀도 30분~1시간임
그렇다고 거리두진 않는데(직장에서 같이 산책)
오늘 일끝나고 카페가자고 했는데 먼저 퇴근해벌이셨고 ㅋㅋ
혼자썸탄거임? 하ㅏㅏㅏ

인스티즈앱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