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870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53
이 글은 1년 전 (2025/5/09) 게시물이에요
전날까지 키움 히어로즈와 어린이날 주중 3연전을 치른 KIA 구단은 9~11일 인천 문학구장에서 열리는 SSG 랜더스와의 주말 3연전을 위해 송도동의 한 호텔에 투숙 중이었다. 황동하는 점심 식사를 하고 밖을 나가다가 변을 당했다.
대표 사진
무지1
하......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진짜 운전자 너무 원망스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하ㅏ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짜증나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6
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7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8
아 욕해도 되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9
하 진짜 개빡친다...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1
진짜 어떻게 운동선수한테 이러냐고 ㅠㅠㅠ 이제 빛 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2
와 고소해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3
하 진짜 화나 어떻게 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3
ㄹㅇ 마른하늘에 날벼락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4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5
뭐?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6
아니 운전을 어떻게 했냐고 하...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7
사고가 점심 때 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7
하 이게 무슨.,.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8
어두운 저녁도 아니고 환한 대낮인데 운전을 어떻게 했길래 사고가 나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9
아니 운전을 어떻게 했길래 횡단보도에서 사람을 치냐고.. 아 속상해...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0
아 제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1
아니 어떻게 운전을 했으면 횡단보도에서 전치 6주가 나오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2
대낮에 그따구로 운전을 했다고? 하 진짜 욕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3
진짜 너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4
아니 무슨 대낮에 운전을 어케했길래 하,,,,,,,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5
아니 대낮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미쳤나;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6
대낮에 교통사고도 열받는데 동하가 정상적으로 가고 있었는데 사고났다는 게 너무 화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7
진짜 너무 속상해서 잠을 못 자겠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8
인제 빛보난 선수인데 진짜 너무 속상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9
운전을 어떻게 하면 대낮에 하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1
헐 이게 무슨 소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2
하 진짜 너무 속상하고 짜증나....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3
말도안된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4
진짜 똑같이 당해라 하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5
진짜...하..왜요왜!!!!!!!!멀쩡하게잘가는애를왜!!!!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6
대낮 횡단보도 교통사고는 무슨말이냐고요ㅠ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네일 완그거 하지않을까....?
20:33 l 조회 1
팀홈런 90개네 생각하는 순간 91개가 됨
20:32 l 조회 1
네일 잘만하면 ..... 한 번 더 나올 수도
20:32 l 조회 1
동돕동
20:31 l 조회 1
진짜 체감상 형범쌤 내려가고 형범쌤 필요한경기 많은 느낌
20:31 l 조회 10
나저씨 피부 왤케 좋음?
20:30 l 조회 13
누구 하나만 특출나게 잘하는게 아니라 전반적으로 살아난것같아서 너무 좋음2
20:30 l 조회 14
근데 끼리 노스윙 아녔어?
20:30 l 조회 28
네일이님 안나올거같지?7
20:28 l 조회 95
345 다 홈런이네 나 중타 넘 사랑스럽네
20:28 l 조회 14
이정도면 25,26뉴비도 24도영은 어땠어? 안 물어볼듯10
20:26 l 조회 110
네일 최다 득점 아니니1
20:24 l 조회 142
오늘 도영이 홈런3
20:24 l 조회 107
무지들아 오늘은 부르자1
20:22 l 조회 102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하하 멀티홈런
20:21 l 조회 93
이거 ㅇㅈ
20:21 l 조회 98
아니 나 오늘 뭐지? 말하는 거 다 맞아들어가 11
20:20 l 조회 143
나 24년도인것같아요
20:20 l 조회 40
도영아 5점차 이상에서도 스찌도 해줘라고 치려는데1
20:20 l 조회 102
도영 ㅠㅠㅠㅠㅠㅠㅠ
20:19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