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자기 기분 좋을땐 진짜 잘해줌 기분 안 좋거나 예민해지면 변한것처럼 행동해서 무심하게 대함 거기다 회피까지 해서 사람 다 지치게 해놓고 시간 지나면 아무일 없던거처럼 다시 헤헤거림잇팁 싫다는 사람들 얘기들으면 다 이런 이유였음 인티만 봐도 잇팁이 유독 더 티를 내는듯 사회성 없는 사람이면 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