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895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32
이 글은 1년 전 (2025/5/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기 기분 좋을땐 진짜 잘해줌 기분 안 좋거나 예민해지면 변한것처럼 행동해서 무심하게 대함 거기다 회피까지 해서 사람 다 지치게 해놓고 시간 지나면 아무일 없던거처럼 다시 헤헤거림
잇팁 싫다는 사람들 얘기들으면 다 이런 이유였음 인티만 봐도 잇팁이 유독 더 티를 내는듯 사회성 없는 사람이면 더 
대표 사진
익인1
걔가 이상한거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 잇팁을 정신병있는 사람으로 보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들 그러지않나 숨기는 정도에따라 사회성 있고없고 나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잉 걔가 이상한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잇팁 만나고 나도 힘들었던건 맞는데 오히려 그런 기분파는 아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상대는 피말리고 있는데 본인은 회피하는 그런거 아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다고 내가 기분안좋으면 회피하고 좋으면 반응하고 이런건 아님 그냥 전반적으로 회피기질이 있고 감정표현이나 사회성에 있어서 공감을 잘 못해줘서 항상 의문을 가지고 난 잘 모르겠는데 이게왜? 모르겠음 별생각없음 그런가 이렇게 대부분 반응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이건 잇팁 기본 베이스가 저런데 여기서 사회성없는데다 성격 안좋으면 본문으로 변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내가ㅜ말한건 전반적 잇팁 베이스 느낌이구 거기서 좀 더 싸이코적으로 변질된 느낌이라면 본문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ㅇㅇㅇ 너가 말한건 걍 잇팁이랑 성향이 안 맞는거거나 잇팁이 노력할 생각없고 사회성이 부족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정도면 조울증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난 내 성격 이상한거 알거있어서 본문 나같음 고치려고 노력중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잇팁이 착한애나 보살같은 사람 만나면 딱 저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잇팁이라기 보단 그냥 사람 인성문제 인듯,, 근데 내 주변 잇팁보면 약간 강약약강 많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음 얘네는 지가 더 좋아하면 오히려 을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 애랑 만나다가 정병도져서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정형인 사람을 불안형으로 만드는 기질이 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내가 저러는데 잇팁임.. 그래서 예민할땐 무심해서 자기한테 식었냐는 남자 많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 조울증 환자처럼 적어놨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건 엠비티아이가 아니라 걔 성격이 기분파처럼 오락가락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바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가 겪은 잇팁은 안그랬음
걍 너 애인이 이상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뭔 소린지 정확히 앎ㅋㅋㅋㅋㅋㅋ 사바사긴 한데 내가 만난 잇팁이 진짜 딱 저 글대로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555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뭔개솔 그건 조울증 정병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약간 그런데 정병있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남들에 비해 인간관계에 쏟을 에너지의 총량이 적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하..그런곤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맞는데? 진짜 딱 나라서 놀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바사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잇팁인데 좀 찔림ㅋㅋㅋㅋ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ㅇㅇ그렇던데???걍 지멋대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회피형 사회성없는 사람 만나놓고 엠비티아이 운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느 정도 공감..남들보다 화가 나는 지점이 더딘편이라 감정이 상했다면 진짜 큰일이 있던거라 저러는듯. 본인만의 생각할 시간도 필요한 사람이라 많이 힘든가보다 하고 혼자 냅두면 좀있다 무슨일 있었다고 와다다 풀어놓더라! 물론 사바시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헛 난데? istp임
피곤하면 그냥 무관심되고 체력 차면 다시 찾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개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 인정 ㅋㅋ지금 내남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잇팁인데 내 남친이 저럼; 걍 회피형인 사람인거지 엠비티아이랑 뭔 연관인지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전전남친 전남친 현남친 다 잇팁인데 한 번도 느껴본 적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인정이다.. 잇팁도 사회성이 있냐없냐에 따라 다른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잇팁인데 좀 힘들땐 회피하는 성향 있긴해
쉬고싶은데 왜 자꾸 이러지? 이런 생각 들긴하
그래서 엔프피나 인프피랑 잘 안맞았음
얘네 특징이 헉 기분 안조아? 왜? 뭐해줄까? 전화할까? 목소리 들으면 괜찮지않을가?

막 이래서 아니 나 그냥 쉬고싶다고 하면 또 혼자 서운하고 이랬던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새 롱치마들 ㄹㅇ 야마리 없네
20:30 l 조회 1
하이닉스 종가로 최고점 찍었어 얘들아
20:30 l 조회 1
우리지역에 공고도 없는데 어떻게 취업하나 싶다...
20:30 l 조회 1
울동네 감자탕집 옆에 감자탕집 생김…
20:30 l 조회 1
배달앱 가게들 무료써놓고
20:30 l 조회 1
평일 아침 8시 비행기면 몇시간 전에 도착해야해??
20:30 l 조회 3
익인이들아 시내에서만 끌고다닐 차로 레이 괜찮아?1
20:30 l 조회 6
사회복지사->피부관리사 이직하면 후회할까? 일 더 힘들까
20:29 l 조회 6
2
20:29 l 조회 27
면허증 학원에서 발급 신청했던 익들아 1
20:29 l 조회 8
원래 배달시키면 양이 더 적게 와?1
20:29 l 조회 9
다이소템인거 알면서 돈 써서 인플루언서 똥꼬 빨아주는 애들은
20:29 l 조회 5
나만 학원에서 또 시험 떨어졌다..
20:29 l 조회 10
왜 나는 끼니를 여러번먹읓수록 살이 빠질까
20:29 l 조회 4
ㅌㅎㅈㅇ 우울증은 아닌데 ㅈㅎ하는 사람 있을까
20:29 l 조회 7
말 예쁘게 하는 사람이 외모 잘난거 다 이긴다는 애가2
20:28 l 조회 14
혼자 독학으로 웨이트 하는 거랑 PT 받아보고 하는 거랑 달라?2
20:28 l 조회 9
170에 하닉 들어간사람 부럼다3
20:28 l 조회 20
공시 준비중인데 공부시간 어케 늘리지1
20:28 l 조회 12
물놀이장 형제 감전으로 죽은거 할아버지가 지인한테 부탁해서 개장전인데
20:2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0